티스토리 뷰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가 이슈입니다. 왜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가 이슈일까요?

 

캐릭터 옷을 입은 사람이 기타를 탈려고 하는데 ㅋㅋ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네요 ㅋ 탈좀 벗고 타지 ㅋㅋ 왜 저렇게 타는거지??ㅋㅋ

 

승무원들이랑 ㅋㅋ 아저씨들 고생많이 하시네요~

 

일본같죠?? 일본은 왜 저렇게 독특한 사람이 많은거지 ㅋㅋ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어떻게 보셨나요 ㅋ 세상은 넓고 ㅋㅋ 특이한 사람도 많다~

 

우리나라도 가끔 세상에 이런일이 보고 있으면 ㅋ

 

특이한 사람들 많이 나오잖아요 ㅋ 이상한 탈쓰고 다니는사람~

 

이상한 옷입고 다니는사람~ ㅋㅋ 그런사람들 ㅋㅋ 멘탈이 정말 궁금합니다 ㅋ

 

 자료 제목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자료 출처

twitpic.com/cbz5o9/full

 머리 때문에 안들어가 는 트위픽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