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가  이슈입니다. 왜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가 이슈일까요?

 

맛있는 음식은 왜 그렇게 칼로리가 높은 걸까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도 왜 칼로리가 높은 걸까요?

 

참 신기한 현상이죠~ ㅋㅋ 200칼로리의 진실 을 보면서 참 음식의 유혹이 대단하구나 느꼈네요 ㅋ

 

200칼로리 정도를 비교해 놓았느데~ 정말 보는 순간 헉소리 나옵니다 ㅋ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 농약많이 묻은 열대과일 , 조미료 많이 들어간음식
칼로리가 높은 초콜릿, 피부를 처지게 하는 밀가루, 청량음료 보다 위험한 오렌지쥬스

등 다양합니다. 오렌지 쥬스 같은경우 첨가물 덩어리라고 하네요.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초콜렛 버터 보다 ㅋㅋ 역시 야채가 양이 많네요~

 

살빼기 위해서 야채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제일 좋다고 하잖아요~

 

안먹으면 사람 미칠수도 있으니 ㅋ

 

 

 200 칼로리 정도면 위의 양정도밖에 안되네요~

 

치즈와 초콜렛이 칼로리가 후덜덜 합니다 ㅋ

 

흠.ㅋㅋ 칼로리는 적으면서 많이 먹을수 있는 음식 ㅋㅋ 찾아봐야겠네요 ㅋ

 

(출처 : 닥치고 취업)

 

200칼로리의 진실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케첩도 칼로리가 높네요 ㅋ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ㅋㅋ

 

예전에 추울때는 초콜렛과 사탕류를 먹으라고 들었거든요~

 

그만큼 칼로리가 높아서 그렇겠죠? ㅋㅋ 초콜렛 정말 무서운 식품이네요 ㅋ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 농약많이 묻은 열대과일 , 조미료 많이 들어간음식
칼로리가 높은 초콜릿, 피부를 처지게 하는 밀가루, 청량음료 보다 위험한 오렌지쥬스

 

 자료 제목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자료 출처

닥치고 취업

 주의해야 할 음식 5가지 의 사진은 닥치고 취업에서 얻은 사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