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고의 급훈

 

여고의 급훈 이 이슈입니다. 왜 여고의 급훈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는 다양한 급훈이 있습니다 ㅋ

 

그중 여고의 급훈 이 공감이 많이 가는데요 ㅋㅋ

 

여고생 분들 남성분들 많이 좋아하잖아요 ㅋ 한참 남자에 눈을 뜰때고 ㅋㅋ

 

여고의 급훈 이 칠판이 남자다 네요 ㅋㅋ

 

칠판만 보고 공부만 하라는 뜻 같은데 ㅋㅋ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남자 만나면 되겠어요 ㅋㅋ 고등학교 때는 공부 열심히 하시길 ㅋ

 

여고의 급훈

 

 

여고의 급훈 어떻게 보셨나요 ㅋ 학창시절 다양한 급훈이 있었는데 ㅋ

 

선생님이 지켜본다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급훈이 있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급훈인데요 ㅋㅋ 이게 맞는 말 같습니다.

 

칠판만 보게 할려는 선생님의 배려 ㅋㅋ 칠판이 남자다 ㅋ

 

웃긴 급훈

웃긴 급훈 ㅋㅋㅋ 이정도 급훈이면 공부 열심히 하겠는데요 ㅋㅋ

공부안하면 ㅋㅋ 최악이라고 설명하는 급훈들 ㅋㅋ

 

이런급훈들 실재로 존재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이 급훈을 보고 공부했는 학생들은 ㅋㅋ 전부 ㅋㅋ 좋은데서 일하는가??ㅋㅋ

 

놀면서 공부하자 ㅋㅋ 급훈이 최고인듯 한데 ㅋㅋ

 

공부도 하라는 뜻이고 ㅋㅋ 기분도 덜 나쁘고 ㅋㅋ

 

암튼 재미난 급훈들 ㅋㅋ 


웃긴 급훈

 

 


출처 : 이종격투기 카페

 




출처 : 이종격투기 카페

 




출처 : 이종격투기 카페

 




출처 : 이종격투기 카페

 

웃긴 급훈 ㅋㅋ 잘보셨는가요 ㅋㅋ

 

이중 ㅋㅋ 분명 본인 학급의 급훈 이였던 분들도 계실겁니다 ㅋㅋ

 

분명 ㅋㅋ 오~~ 우리학교꺼네 ㅋㅋ 하면서 ㅋㅋ

 

추억의 학교 급훈 ㅋㅋ 재미있네요 ㅋ

 

 자료 제목

 여고의 급훈

 자료 출처

 twitpic.com/cb6r3v/full

 여고의 급훈 은 트위픽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