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개념 양덕

 

신개념 양덕 이 이슈입니다. 왜 신개념 양덕 이 이슈일까요?

 

일단 양덕이 뭔지 알아보니 ㅋㅋ

 

양키 덕후라고 하더라구요 ㅋ

 

이 사진을 보니 ㅋㅋ 이분 기술력 엄청나네요 ㅋㅋ

 

어떻게 이런 기계를 만들수있는지 ㅋㅋ 사람들도 많이 구경하고 있네요.

 

신개념 양덕 의 물건 대단하네요 ㅋ 하나 가지고 싶네요 ㅋ

 

한국에서 이런 기계 타고 다니면 사진올라오고 난리날듯 ㅋ

 

신개념 양덕

 

 

 

신개념 양덕 어떻게 보셨나요 ㅋ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

 

이 정도 만드는 기술력이라면 ㅋ

 

다양한 기계도 만들듯 ㅋㅋ 사람들한테 자랑하는걸 좋아하는가 ㅋ

 

근데 쪽팔려서 이런거 타고 다니기 부끄럽지 않는가 ㅋㅋ

 

케첩 기계

 살다살다 ㅋㅋ 케첩 기계 는 처음 봤습니다 ㅋ

 

여러분은 보신적 있나요 ㅋ 근데 ㅋㅋ 문제가 많아 보이네요 ㅋ

 

조준도 못하고 ㅋㅋ 개판치네요 ㅋ

 

케첩 기계 사용하다가 ㅋㅋ 엄마한테 많이 혼날듯 ㅋㅋ

 

누가 개발하셨나요 ㅋㅋ 정말 웃긴사람이네요 ㅋ

 

케첩 기계

 

 

케첩 기계 처음 보면 조금 괜찮습니다 ㅋㅋ

 

자세도 나오고 짜는 모습도 ㅋㅋ 멋지고~~

 

괜찮겠네 ㅋㅋ 생각했는데 ㅋㅋ

 

헐 ㅋㅋ

 

 

헐 ㅋㅋ 완전 개팔치고 있네요 ㅋㅋ

 

빨리 안치우면 ㅋㅋ 혼날텐데 ㅋㅋ

 

왜 이런걸 개발해서 ㅋ

 

 

조금 ㅋㅋ 엉성하긴 하지만 ㅋㅋ

 

재미있는 기계 같습니다 ㅋ

 

로봇이라고 해야되나?ㅋ

 

케첩 기계 어떻게 보셨나요 ㅋ

 

세상에 이런장비 많아지면 ㅋ

 

케첩 회사 돈좀 벌겠는데요 ㅋ

 

먹는 양보다 ㅋㅋ 버리는 양이 많으니 ㅋ

 

 자료 제목

신개념 양덕 

 자료 출처

 엽기혹은 진실

 신개념 양덕 의 사진은 엽기혹은 진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