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연아 리지준

 

김연아 리지준 이 이슈입니다. 왜 김연아 리지준 이 이슈일까요?

 

세계 최고의 피겨요정 김연아 ㅋㅋ

 

그녀를 닮고 싶어 하는 꿈나무 들이 많을텐데요 ㅋㅋ

 

중국의 피교 꿈나무로 보이는 소녀가 김연아를 닮고 싶다고 하네요.

 

꿈나무들은 세계 최고의 스케이터를 닮고 싶은건 당연한건데 ㅋㅋ

 

김연아 리지준 

 

리지준 똘망똘망 하게 생겼는데 ㅋ

 

방송에 출연할 정도면 중국의 꿈나무 일듯 ㅋㅋ

 

김연아 보고 배운게 많은가 봐요 ㅋ

 

 - 모바일 배려 -

 

사회자 : 좋아하는 스케이터가?

 

리 아이 군 : 김연아 입니다.

 

사회자 : 그건 왜?

 

리 아이 군: 그녀의 스케이팅은 다른 사람과 다르게 느껴진다 때문입니다.

 

사회자 : 그 차이라는 것은?

 

리 아이 군 : 음... 그녀의 속도, 표현 , 점프의 질이 모두가 좋습니다.

 

사회자 : 당신 라이벌 있던가?

 

리 아이 군 : 매우 많이 있습니다(웃음)

 

사회자 : 흠... 그럼 이 그림을 보라 (요나 포함 여자 스케이터가 몇 명 비치고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포함하지만 3년 후의 경기에서 당신은 어떻게 되고 싶다고 생각합니까?

 

리 아이군 : (수줍게) 기연아 처럼..

 

마지막 사회자의 질문에 약간의 유도를 느낍니다.! 웃음 리아이군 선수 목소리가 굉장히 귀엽웠습니다.

그러고 보니 그녀의 차는 과거 첸 이슬 선수를 코치하고 있던 분이네요. 응원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리지준 어떻게 보셨나요? 누가 번역했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조금 이해하기 힘들었습니다 ㅋ 그래도 어떤 글인지는 아시겠죠?

 

김연아가 세계최고 는 확실한가 봅니다 ㅋ 모두가 김연아 처럼 되길 바라니까요~

 

 자료 제목

 김연아 리지준

 자료 출처

 내가 아는 카페

 김연아 리지준 사진은 내가 아는 카페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