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간단 치즈 과자

 

초간단 치즈 과자 가 이슈입니다. 왜 초간단 치즈 과자 가 이슈일까요?

 

치즈 과자 많이 드셔보셨나요? 치즈과자 가격 비싸잖아요 ㅋ

 

치즈 들어간것들은 왜 이렇게 비싼지 ㅋㅋ 집에서 초간단 치즈 과자 를 만들수 있습니다 ㅋ

 

방법은 간단합니다 ㅋㅋㅌ 전자레인지와 치즈만 있으면 되는데요 ㅋㅋ

 

기름종이도 필요하구나 ㅋㅋ 한번 만들어보세요~

 

초간단 치즈 과자

 

 

초간단 치즈 과자 만드는 방법은 ㅋㅋ

 

전자레인지에 기름종이 깔고~ 치즈를 조각내서 올리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ㅋㅋ 누구든 만들수 있는 과자 ㅋ

 

 

치즈과자 가 완성되는 과정입니다 ㅋ

 

초간단 치즈 과자 이제 완성입니다 ㅋ

 

 

초간단 치즈 과자 어떻게 보셨나요 ㅋ

 

시중에 판매하는 과자 같은데요 ㅋㅋ 콘칩 느낌이 나네요 ㅋ

 

근데 ㅋㅋ 치즈 과자 라는점 ㅋㅋ

 

여러 과자를 맛보았지만 ㅋㅋ 이런 치즈 과자는 처음 봅니다. ㅋ

 

 자료 제목

초간단 치즈 과자 

 자료 출처

 다음 아이러브 싸커

 초간단 치즈 과자 의 사진은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