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이 이슈입니다. 왜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이 이슈일까요?

 

아빠와 아이가 잠을 자고 있는데 ㅋㅋ 뭔가 복사 붙여넣기한 모습입니다.

 

역시 닮아가는 가 봅니다 ㅋ 정말 똑같은데요 ㅋㅋ

 

어찌 이렇게 똑같을수 있지 ㅋㅋ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공감합니다 ㅋ

 

정말 똑같네요 ㅋㅋ 보면 볼수록 ㅋㅋ 웃겨서 ㅋ 말이 안나오는데요 ㅋ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누가봐도 ㅋㅋ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이네요 ㅋ

 

아빠의 입과 아이의 입이 똑같이 닮았네요 ㅋ

 

갑자기 길의 노래가 생각나네요 ㅋㅋ 엄마를 닮았네 ㅋ

 

 

잠잘때는 본인도 모르게 가족과 비슷하게 잘때가 있다고 하네요 ㅋ

 

누가봐도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이겠죠?

 

엄마가 웬지 사진 찍을려고 ㅋㅋ 이렇게 만든것 같은데 ㅋ

 

 

폐인 아빠가 될려고 하는 아이 ㅋㅋ

 

아이 엄청 작네요 ㅋㅋ 아빠는 엄청 키가 큰 것 처럼 보이구요 ㅋ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베스트 정도 되겠네요 ㅋ

 

아이 너무 귀엽다 ㅋ

 

 

아이는 아버지의 행동을 많이 따라한다고 하네요 ㅋ

 

그래서 닮아가는가 ㅋ

 

말투부터 행동까지 많이 따라한다고 합니다 ㅋ

 

그러니 ㅋㅋ아이가 볼때나 안볼떄나 행동은 조심해야 될듯 ㅋ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을 보면서 아이를 가지고 싶네요 ㅋ

 

결혼부터 해야되는데 ㅋ

 

 

아빠와 아이의 코스프레 ㅋㅋ

 

취미가 같은가봐요 ㅋㅋ

 

누가봐도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답네요 ㅋㅋ

 

행동을 떠나서 이제 취미까지 ㅋㅋ

 

멋진 부자네요 ㅋ

 

 

아빠가 락커면 ㅋㅋ 아이도 락커 입니다 ㅋ

 

아이는 엄청 귀여운데 ㅋㅋ

 

아빠는 ㅋㅋ 쩝 ㅋㅋ

 

아이도 나중에 커서 저런 아빠가 될듯 ㅋㅋ

 

 

아이는 아빠의 행동을 똑같이 따라한다고 하네요 ㅋ

 

뭐든지 아빠가 좋은 모습을 보여야 ㅋㅋ

 

아이들이 따라하겠죠 ㅋㅋ 욕하면 욕을 따라한답니다 ㅋ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러분도 모르게 여러분의 가족과 비슷한 부분이 많을겁니다 ㅋ

 

밥먹는것, 일어나서 하는 행동, 잠버릇 ㅋㅋ 분명 어딘가는 가족과 닮았을 겁니다 ㅋ

 

 자료 제목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자료 출처

 Dotax

 dna 검사 필요 없는 사진 는  도탁스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