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만원 한정식 jpg

 

100만원 한정식 jpg 가 이슈입니다. 왜 100만원 한정식 jpg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100만원 한정식 jpg 금을 넣었는지 왜 이렇게 비싼지 ㅋㅋ

 

보통 한정식집 가격은 보통 25000원 부터 시작이던데 ㅋ

 

왜 이렇게 비싼가격 일까요 ㅋ 이런곳에 가는 사람들은 부자겠지요 ㅋ

 

밥에는 금은 안뿌렸는데 ㅋ 엄청 비싸네요 ㅋ

 

근데 이런 100만원 한정식 jpg 은 믿을수 있는게 재활용 하지 않겠쬬?

 

한정식집 음식 재활용 엄청나다고 하던데. ㅋ 믿고 먹을수 있겠네요 ㅋ

 

100만원 한정식 jpg 

100만원 한정식 jpg100만원 한정식 jpg

 

국포함 15가지 반찬이 있네요~ ㅋㅋ 100만원 한정식 jpg 의 위엄 ㅋㅋ

 

정말 후덜덜 하군요 ㅋ 이런 한정식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

 

근데 ㅋㅋ 다른 한정식집도 재활용만 안한다면 좋을텐데 ㅋ

 

음식 재활용하는 집 전부 영업정지 시켜야한다고 생각함.

 

 

음식 하나하나 예술작품 이네요.

 

100만원 한정식 jpg 답네요. 과연 이런 음식은 누가 먹을까요?

 

일반인이 쉽게 먹을수 없는 한정식..

 

 

100만원 한정식 jpg 은 눈으로 먹는 음식인가봐요 ㅋ

 

손대기 무섭겠어요 ㅋ

 

너무 음식이 하나같이 이뻐서 ㅋㅋ

 

 

무슨 반찬을 먹어야 되고 ㅋㅋ 어떻게 먹어야 하는줄 모르겠어요 ㅋ

 

돈이 있어도 ㅋㅋ 부담스러워서 못가겠네요 ㅋ

 

이렇게 멋진 음식을 어떻게 먹을수 있겠나요 ㅋ

 

 

100만원 한정식 jpg 에서 밥을먹으면

 

몇달동안은 배부를듯 ㅋㅋ 자랑하고 다녀야 할것 같고 ㅋ

 

흠..ㅋㅋ 맛있겠다 ㅋ

 

 

반찬 하나하나 특이한것만 있는 100만원 한정식 jpg 보통 반찬은 없네요 ㅋ

 

집에서 먹는 평범한 음식은 없네요 ㅋ

 

하나같이 독특하게 생긴 반찬만 있네요 ㅋ

 

 

애호박 인가요??ㅋㅋ 뭔지도 모르겠네 ㅋ

 

떡인가 ㅋㅋ 음식을 봐도 ㅋㅋ 뭐가 뭔지를 모르겠네요 ㅋ

 

100만원 한정식 jpg 먹을려면 공부하고 가야겠어요 ㅋ

 

 

100만원 한정식 jpg  눈으로 보는 음식 같습니다.

 

호박 꾸며놓은거좀 보세요 ㅋ

 

조각까지 해놨네요 ㅋ

 

 

이건 무슨 반찬인지 ㅋㅋ

 

생선은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ㅋㅋ 패스~

 

그래도 일반 밥상에는 없는 생선같음 ㅋ

 

 100만원 한정식 jpg 어떻게 보셨나요 ㅋ 보면볼수록 ㅋ

 

먹기 아깝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눈으로 먹고, 감상후에 먹어야 겠어요~ 100만원 한정식 jpg 먹는데 사진은 필수구요 ㅋ

 

돈많이 벌어도 못먹을 음식이네요 ㅋ 너무 멋진 한정식 입니다.

 

 자료 제목

100만원 한정식 jpg 

 자료 출처

 알싸

 100만원 한정식 jpg 는 아이러브싸커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