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개팅 내숭 1위

 

소개팅 내숭 1위 가 이슈입니다. 왜 소개팅 내숭 1위 가 이슈일까요?

 

소개팅 많이 하시잖아요 ㅋ 솔로가 너무 외로워 소개팅을 하는데요~

 

남자에게 잘보이기 위해서 내숭 많이 피우잖아요 ㅋ

 

근데 너무 내숭 부리는 여성분은 별로던데 ㅋ

 

내숭안부리고 털털한 여성분이 차라리 더 좋습니다 ㅋ

 

소개팅 내숭 1위 과연 어떤 내숭이 1위를 했을까요?

 

소개팅 내숭 1위

 

 

1위 : 평소 식사량보다 적게 먹었다. 50.8 %

 

2위 : 시시한 농담이나 유머에 웃어주었다. 17.5 %

 

3위 : 조신하고 여성스러럽게 행동했다. 12.0%

 

4위 연애 경험을 줄여서 말했다 8.7%

 

5위 약한 척을 했다 6.0%

 

6위 기타 4.9%

 

소개팅 내숭 1위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성분들 다음 소개팅부터 내숭 부리지 마세요 ㅋ

 

적당한 내숭은 좋아도 ㅋㅋ 너무 눈에 보이는 내숭은 별로랍니다 ㅋ

 

털털한 여성이 차라리 소개팅에서 보기 좋은듯 ㅋ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어떤 여성분께서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괜찮을까~ 질문을 올리셨는데요~


반응이 상당히 뜨겁네요~~


본인은 소개팅에 나가기 싫으셨는가 ㅋㅋ 저렇게 입고 소개팅 가는데.


그 남자가 마음에 들면 어떡하죠??!! 헐... 설마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하는데 좋아할까요?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이렇게 입는거 괜찮을까요? 소개팅 나가는데.. 라고 질문을 올린..여성분..


그 남자가 마음에들면 어떡하죠?


본인이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이라는 질문하셨는데. ㅋㅋ


그남자가 마음에 들면 어떡하죠 라는말이.. 본인이 그 남자를 마음에 든다고 한건지.


아님 그 남자가 본인을 마음에 든다고 한건지 ㅋㅋ


흠.. 그냥 평범하게 입고 나가세요~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자리에서 ㅋㅋ 상대방이 좋아할수가 없지요~


그냥 평범하게 입는게 최고인듯 ㅋㅋ


너무 과하면 ~~ 상대방이 싫더해요~~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자리에서 100% 퇴짜맞습니다~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질문에 댓글이 엄청 많은데요~


복부인, 역시 소개팅은 임팩트지요, 그런건 어디서 구하나요?


머리가 너무 지저분 하시네요. 미장원에 먼저 들리시는게


사람들이 다 비웃고 있네요 ㅋㅋ


제 말이 맞지요 ??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망합니다.



우리 아들 둘있는 작은 이모가 저렇게 자주 입는데..


산적이다 ㅋㅋㅋ


모든 사람이 놀리기 시작하네요 ㅋ 최종병기활 의상과 상당히 비슷하다는 ㅋㅋ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할때 ㅋㅋ 활 촬영하는줄 알듯 ㅋ


(출처 : 여성시대)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어떻게 보셨나요~ 사람들 반응이 다 비슷하네요~


좀 얌전하게 입는게 좋아 보이는데~~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최고의 댓글은 억지로 소개팅 가시는거에여??? 입니다 ㅋㅋ


정말 이렇게 입으면 소개팅 주선자 욕먹습니다 ㅋ

 

 자료 제목

 소개팅 내숭 1위

 자료 출처

 아이러브 싸커

 소개팅 내숭 1위 의 사진은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