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생님의 충고

 

선생님의 충고 가 이슈입니다. 왜 선생님의 충고 가 이슈일가요?

 

학교의 선생님은 학생이 잘되게 지도를 한다고 하지요~

 

선생님의 진정한 충고말이 인터넷에 화제 인데요 ㅋ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한말은

 

" 너희들은 못생겨서 항상 웃어야 한다 "

 

역시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좋은 말만 하시는군요^^

 

바른말 만 하셔서 그런지 역시 선생님은 선생님 이시네요~

 

선생님의 충고

 

" 너희들은 못 생겨서 항상 웃어야 한다."

 

어떤 선생님인지 몰라도 ㅋㅋ 학생들은 무지 아끼는 선생님 같네요 ㅎ

 

제자 결혼못할까봐 ㅋㅋ 미소 교기 교육을 해주시네요 ㅋ

 

 

선생님의 충고 어떻게 보셨나요 ㅋ 좋은 선생님 나쁜 선생님이 분명 계시더라구요.

 

선생님이면 다 좋은 선생님이아고 생각하시겠지만. ㅋ

 

예전 초등학교 3학년떄 일인데. 방과후에 선생님이 술을 사오라고 하더라구요. 돈을주며 ㅡㅡ;;

 

선생님들 몇명은 그날 술판. ㅋㅋ 학생들 공부하는 학교서 ㅋㅋ 선생님들 멘탈이..ㅋㅋ

 

 자료 제목

 선생님의 충고

 자료 출처

 twitpic.com/cc1m8z/full

 선생님의 충고 는 트위픽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