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q eq 지능 지수

 

iq eq 지능 지수 가 이슈입니다. 왜 iq eq 지능 지수 가 이슈일까요?

 

흔히 방송에서 iq eq 지능 지수 를 말을 합니다. 일상생활에서도 iq eq 지능 지수 도 흔히 말하구요.

 

근데 이 차이점을 몰랐는데~ 이제 알게되었네요 ㅋ

 

iq eq 지능 지수 말고도 JQ 라고 들어보셨죠??ㅋㅋ 예능하시는 분들 입에서 ㅋ

 

다양한 지능 지수가 있는데 ㅋㅋ 이 지수들이 뭘 의미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iq eq 지능 지수 높은사람들은 천재라고 하던데 ㅋㅋ 부럽다 ㅋ

 

iq eq 지능 지수

 

 

iq eq 지능 지수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IQ 는 기억력, 이해력, 추진력, 계산력

 

EQ는 인내심, 감정이입 능력 정서 다중지능 IQ+음악+자기이해+자연관찰 등 8가지 영역

 

iq eq 지능 지수 이런 뜻이 있었군요 ㅋㅋ 이제 아는 척 좀 하고 다녀야 겠습니다.

 

세계 3대 아이큐

 

세계 아이큐 TOP3 가 누구인지 아시나요?ㅋㅋ 머리 좋아도 너무 좋은 사람들 ㅋㅋ

 

한국인이 3위네요 ㅋㅋ 예전에 방송에서 나온 아저씨인데 ㅋ

 

머리가 좋으면 얼마나 좋길래 ㅋㅋ 아이큐가 200이 넘는지 ㅋㅋ

 

보통 아이큐 170만 넘어도 천재라고 말하던데~

 

iq eq 지능 지수 를 알고 나니 이 사람들이 더 대단하게 느껴지느넫요~

 

세계 아이큐 TOP3 누가누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테렌스 타오 아이큐

 

 

- 모바일 배려 -

 

3위 김웅용

 

3위는 IQ 210으로 한국의 김웅용 씨가 "세계에서 가장 아이큐 높은 인물 3위" 에 올랐습니다.

 

김웅용씨는 5살에 4개국어를 하고 6살 때 방정식,

 

 적분 문제들을 풀어내 일본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1980년판 기네스북에 IQ 210으로 세계 최고 지능지수 보유자로 등재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김웅용씨는 1974년 미국 항공우주구(NASA)에서 선임연구원으로 근무하다가

 

1978년 귀국, 1981년 충북대에서 토목공학을 공부한 뒤

 

현재는 충북개발공사 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전 방송에서 김웅용 씨에 대해서 방송을 한번 했었는데.

 

혹시 보셨나요? 삶은 엄청 평범했습니다.

 

근데 방송에 김웅용 씨의 일화가 나왔었는데. 정말 천재는 천재더라구요.

 

 

2위 크리스토퍼 히라타

 

한편은 2위는 IQ 225의 크리스토퍼 히라타씨 입니다.

 

크리스토퍼 히라타는 16세의 나이로 NASA의 화성관련 프로젝트 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이분에 대해서 알아보니 1996년 국제물리학올림피아드 우승 을 했더라구요.

 

일본인 인가요?? 아님 혼혈인지.

 

국적에 대해서 나오지가 않네요~

 

(출처 : 이종격투기)

IQ 종결자가 나타났습니다.

 

호주 출신 테렌스 타오는 IQ 230으로 세계서 가장 높은 아이큐를 가진 사람입니다.

 

아이큐 230인 테렌스 타오는 8살때 대학입학시험(SAT)에서 760점을 받았으며

 

수학 올림피아드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기도 했습니다.

 

지난 7일 루마니아 매체 리베르타티아 등 외신에 따르면

 

데이비슨 연구소에서 테린스 타오(36)의 아이큐를 측정한 결과 230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또한 그의 나이 20세에 명문 프린스턴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마쳤으며,

 

24살에 UCLA 최연소 교수가 되어 세계서 가장 아이큐가 좋은 사람으로 등극했습니다.

테렌스 타오 아이큐 어떻게 보셨나요~ 중국계 호주인 이라고 들었는데~

 

아이큐 보니 정말 후덜덜하네요 ㅋ 일반인보다 아이큐가 100이나 더 높네요 ㅋㅋ

 

아시아 인들이 아이큐가 좋은가 봐요~ 이름만 보면 한중일 이네요.

 

 자료 제목

 iq eq 지능 지수

 자료 출처

 다음 아이러브 싸커

 iq eq 지능 지수 는 아이러브 싸커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