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태기 남친

 

권태기 남친 이 이슈입니다. 왜 권태기 남친 이 이슈일까요~

 

요즘 카톡으로 사귀고 카톡으로 연애하고 카톡으로 헤어지고 ㅋ

 

모든게 카톡으로 시작하고 끝나는데요 ㅋ

 

권태기는 끝이 아닌 시작일수도 있는데..

 

권태기 남친 이 ㅋㅋ 권태기를 느꼈는지 ㅋ 이별을 원하네요 ㅋ

 

세상에 이런 이별도 도 있네요 ㅋ뭐하는 사람인데 ㅋ 이렇게 이별하는지 ㅋ

 

밑에 글보면 그냥 ㅋㅋ 여자분이 많이 맘고생 하셨을듯..

 

권태기는 남자도 느끼고 여자도 느끼죠 ㅋ 근데 ㅋ 남자가 더 많이 느끼는듯 ㅋ

 

권태기 남친 을 달래는 방법은 있을까요? 그냥 혼자만의 시간을 주는게 최고같습니다.

 

흔한 이별 카톡 jpg

 

 

여친 : 전화 되거나 카톡될때 연락해줘.

 

여친 : 한시전까지 연락해죠....

 

여친 : 너 바쁜건 잘알겠는데 연락도 잘안되고

 

헤어지자 좋은사람만나

 

남친 : 다함께 차차차

 

♥님이 부릅니다 : 근심은 덜어놓고 다함께 차차차~ 함께만나요

 

헐 ㅋㅋ 세상에 이런 남자가 있나 ㅋ

 

여성분 고생 장난 아닐듯 ㅋ 아마 권태기 남친 을 둬서가 아닐까요?

 

권태기를 극복하고 나면 또 다시 사랑의 꽃이 피어나지요 ㅋ

 

 

우리 헤어지자.

안녕.

..응??

잘 살아

 

일방적인 이별통보~

 

정말 많이 황당하고 화가 나지요~

 

흔한 이별 카톡 jpg 에서 보면 정말 웃긴 카톡이 많습니다.

 

이별을 이렇게 쉽게 말하다니~ 권태기가 무섭긴 무서운가 봅니다 ㅋ

 

권태기를 왜 느낄까 생각해봤는데. 권태기 생각보다 자주 오더라구요.

 

권태기 남친 또한 그런 이유가 아닐까요?ㅋㅋ 근데 왜 권태기 여친은 없는거야 ㅋ

 

 

영어 하나만 물어보자

i was a car 뜻이 뭐냐

개: 과거형이네

개 : 나는 차엿다?

정답

넌 차임

 

ㅋㅋ 별별 방법으로 이별을 통보 ㅋ

 

그냥 장난으로 한 문자라고 생각됨 ~~

 

설마 진심일까?? ㅋㅋ 권태기 남친  이 보낸 문자 같은데 ㅋ

 

권태기 라고 생각이 드는순간 부터 노력을 해보세요. 싫은 점을 장난으로 풀어보자구요.

 

이 사람이 아니면 안되겠지만 권태감을 느낀다. 그럼 장난으로 풀어보세요~

 

 

권태기 남친  어떻게 보셨나요~ 권태기 남친 정말 나쁘지 않나요?

 

일방적인 이별통보. 너무 하네요 ㅋ 권태기 남친 혼내기 보단. 사랑으로 감싸주세요.

 

이별을 너무 쉽게 한다는것도 문제지만~

 

헤어지거나 고백할때는 앞에서 하는게 좋아요~

 

카톡으로 고백하고 헤어지고~~ 요즘 사랑 너무.. 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권태기 남친 권태기 여친 이라는 말이 생겨났나 봅니다.

 

 자료 제목

 권태기 남친

 자료 출처

 이미지검색

 권태기 남친 은 이미지 검색으로
사진을 얻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