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이 이슈입니다. 왜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이 이슈일까요?

 

요즘 카트 때문에 힘든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본인이 갚을수 있을만큼 카드를 사용해야되는데.

 

그 이상을 사용하면서 사람을 힘들게 하는데요 그럼 카드 과소비 막는 법 과연없을까요?

 

막는 방법은 분명 있습니다. 근데 본인의 의지력의 차이지요~ 카드를 자르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정말 급할떄 사용해야 된다면서 보관해 둡니다 ㅋ 그럴떄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이 있습니다 ㅋ

 

카드에 거지 사진을 붙이는 겁니다 ㅋ 그 방법이 진정한 카드 과소비 막는 법 !!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드라마의 장면 같은데 손현주 의 사진이 있지요?

 

카드 과소비 막는 법 바로 이사진을 이용하는 겁니다 ㅋ

 

카드 과소비 막는 법

  


과연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어떻게 사용하면 될까요?

 

삼성카드에 카드 를 나만의 이미지로 만들수 있는 카드가 있다고 하네요.ㅋ

 

참 ㅋ 세상에 이런 서비스도 있었네요 ㅋ

 

카드회사 쪽에서는 카드 과소비 막는 법 ㅋ 별로 반갑지 않겠어요 ㅋ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저런식으로 삼성카드에 ㅋ 거지사진을 부착해두면 ㅋ

 

카드 과소비 막는 법 끝입니다 ㅋ

 

카드를 긁으면서 거지가 된 본인의 모습을 상상한다면 ㅋ

 

과소비 따위는 없을겁니다 ㅋ

 


 

카드 과소비 막는 법 두번쨰 방법입니다 ㅋ

 

카드빗을 만든다 ㅋ 그 빚이 그 빗은 아니지만 ㅋㅋ

 

빚을 생각하면서 카드를 쓰자는 의미인데요 ㅋ

 

입증이 되지 않은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이지만 ㅋ 나름 쓸만할듯 ㅋ

 


 

 

 



 

카드를 이런식으로 잘 잘라줍니다 ㅋㅋ 웬만해선 ㅋㅋ 마그네틱 부분이나 IC부분 손상가게 ㅋㅋ

 

그래야 다시는 못 긁으니까 ㅋㅋㅋ

 

카드 과소비 막는 법 대단하지 않습니까??ㅋㅋ

 

이정도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정도 되면 ㅋ 카드 긁는다는게 얼마나 무서운지 아시겠죠? 

 

 

 


 

카드 과소비 막는 법 ㅋㅋ 어덯게 보셨나요 ㅋ 보시면서 한숨 쉬시는분들 ㅋ

 

그런분들 ㅋㅋ 잘생각해보고 ㅋ 카드 사용하세요 ㅋ

 

답답한 소리라구요 ㅋ 진짜 카드 사용하다 망하는 사람 많이 봤습니다.

 

어린 나이에 카드 쓰다가 신용불량자 되면 앞으로 사회생활 어떻게 하실려고 하는지~

 

모두들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으로 과소비 막고 건강한 소비생활을 합시다.

 

그리고 본인만의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이 있다면 사람들과 함께 공유해 보아요~

 

 자료 제목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자료 출처

 아이러브싸커

 카드 과소비 막는 법 의 사진은

아이러브싸커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