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가 이슈입니다. 왜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가 이슈일까요?

 

우리나라 태극기 다른나라 국기보다 아름다운 자태가 있는데요~

 

슬픈 역사가 많지만 태극기 하나로 그 슬픈 역사를 이겨냈습니다~

 

인터넷에 공개된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를 보니 ㅋ 김밥과 간장 고추장 으로 만들었네요.

 

우리나라 대표음식들로 만들었는데요 ㅋ 음 ㅋㅋ 보기 좋네요 ㅋ

 

복고 싶으면 어떻하죠 ㅋㅋ 그래도 태극기 인데 ㅋ 훼손하면 안되잖아요~ㅋ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어떻게 보셨나요 ㅋ 누가만들었는지 ㅋ 정말 잘만들었네요 ㅋ

 

건곤감리 까지 잘표현하고 ㅋ 흠 ㅋㅋ 박수를 쳐드리고 싶네요 ㅋ

 

창작품을 만드시는데 ㅋ 태극기를 만드시다니 ㅋ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ㅋ

 

비빔밥으로 태극기를 표현한적이 있었잖아요 ㅋ 아닌가 ㅋ 기억이 가물가물 해서 ㅋ

 

태극기 정말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자료 제목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자료 출처

twitpic.com/cd6ays/full

음식으로 만든 태극기 의 사진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