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말로 생일 읽기

 

우리말로 생일 읽기 가 이슈입니다. 왜 우리말로 생일 읽기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우리말로 생일 읽기 ㅋ 우리나라 말 중 아름다운 말이 참 많네요 ㅋ

 

해오름달,시샘달,물오름달,잎새달,ㅋㅋ 정말 이쁜네요 ㅋㅋ

 

31일을 표현한 날도 괜찮네요 ㅋㅋ

 

하루,이틀,사흘,나흘,닷새,엿새,이레,여드레 ㅋㅋ 이쁘네요 ㅋㅋ

 

우리말로 생일 읽기 최고입니다 ㅋㅋ 우리말을 사랑합시다.

 

우리말로 생일 읽기

 

 

우리말로 생일 읽기 잘보셨는가요?? 우리나라 말이 이렇게 아름다웠네요 ㅋ

 

여러분의 생일은 우리말로 뭔니까?

 

이렇게 사용하기 힘들지요??ㅋㅋㅋ 크리스마스가 생일인 분은 ㅋㅋ

 

매듭달 스물닷새 ㅋㅋㅋ 간단하네 ㅋ 한글도 정말 이쁘네요 ㅋ

 

 자료 제목

우리말로 생일 읽기

 자료 출처

twitpic.com/cdkcgf/full

우리말로 생일 읽기 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