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기서 뭐해

 

거기서 뭐해 가 이슈입니다. 왜 거기서 뭐해 가 이슈일까요?

 

일본의 사진으로 보이는 사진에 이상한 사람이 있는데요 ㅋ

 

캐릭터 이름은 모르겠고 ㅋ 대체 거기서 뭐하는지 ㅋ 인형은 그냥 인형같고 ㅋ

 

사람은 정말 사람같은데 ㅋ 옷도 이상하게 입고 뭐하는건지 ㅋ

 

홍보방법인지 ㅋ 흠 ㅋㅋ 알수가 없네요 ㅋ

 

제목도 거기서 뭐해 인데 ㅋ 정말 거기서 뭐해 라고 묻고 싶네요 ㅋ

 

거기서 뭐해

 

 

거기서 뭐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참 취향이 돋특한 사람이 많은듯 ㅋ

 

일본은 캐릭터 문화가 발전한 나라 여서 ㅋ 캐릭터로 장난치는 사람 은근 많을듯 ㅋ

 

흔히 오타쿠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있잖아요 ㅋ 우리나라 덕후 같은 사람들 ㅋ

 

흠 ㅋㅋ 캐릭터랑 결혼하는 나라가 일본입니다 ㅋ 우리나라도 캐릭터랑 결혼은 하던데 ㅋ

 

참 ㅋㅋ 알수없는 사람들 ㅋ

 

 자료 제목

 거기서 뭐해

 자료 출처

 twitpic.com/cdf5kk/full

 거기서 뭐해 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