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은색깔 다른 삶

 

같은색깔 다른 삶 이 이슈입니다. 왜 같은색깔 다른 삶 이 이슈일까요?

 

헬스장 전단지로 보이는데 ㅋ 참 ㅋㅋ 느껴지는게 많네요 ㅋ

 

하루에 단돈 1300원으로 이생을 바꿔 보라는 말처럼 ㅋ 사람또한 달라보이네요 ㅋ

 

슈렉에서 ㅋㅋ 헐크로 변신하는 광고 참 멋진데요 ㅋ

 

광고천재 이태백에 출연해야 겠어요 ㅋ 이렇게 광고를 잘만들수 있다니 ㅋ

 

하루 1300원이정 정말 저렴하네요 ㅋ

 

같은색깔 다른 삶

 

 

같은색깔 다른 삶 어떻게 보셨나요 ㅋ 유명기획사 아이돌 연기자 모델 전문 트레이너 분께서

 

직접 트레이닝을 해주시나봐요 ㅋ 우와 실력 좋은가 본데요 ㅋ

 

같은 색깔 다른 삶 이라 표현한 사진 슈렉과 헐크는 색깔이 똑같습니다 ㅋ

 

하지만 다른 삶을 살지요 ㅋㅋ 헐크같은 삶을 살아야 되는데 ㅋ

 

 자료 제목

 같은색깔 다른 삶

 자료 출처

 twitpic.com/cdbko4/full

 같은색깔 다른 삶 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