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가 이슈입니다. 왜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되었는데요ㅋ 내용이 상상을 초월하네요 ㅋ

 

어떻게 ㅋ 팬레터에 욕을 ㅋㅋ 일본팬이라고 하는데 ㅋ 욕이 조금 심했네요 ㅋ

 

그걸또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하다니 ㅋ 참 ㅋㅋ

 

보면 볼수록 재미있네요 ㅋ 그래도 욕은 있어도 한글로 적었다는 점에서 ㅋ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ㅋ 우영의 팬인듯 한데 ㅋ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정말 충격적이네요 ㅋ

 

그래도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한건데 한번 봐야겠지요 ㅋ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ㅋ

 

어떤 욕설 팬레터 길래 ㅋㅋ 후덜덜 한지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모바일 배려 -

 

TO. 우영오빠

우영오빠 안녕~!!

저는 나쁘미 입니다.

우영오빠 오늘은 테스트 있었어요.

대박 ㅋㅋ 테스트 싫어 ~ ㅠㅠ

내일도 테스트...18

나쯔미 울어요 힝 ㅠ 힘내!!

우영오빠는 공주 잘해요?? 멋있다~ㅋㅋ

나쯔미는 내일도 화이팅~!!

우영오빠도 파이팅 너무너무 좋아

사랑해요~ 오늘은 빨라 자!!

오늘도 사랑했어요 !! 감사합니다.

일본 HOTTEST 나쁘미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어떻게 보셨나요?ㅋ 보는 내내 귀엽다 라는 말밖에 안나왔네요 ㅋ

 

비록 욕은 있지만 ㅋ혼자욕한거니 ㅋ 이해해 줄수 있습니다 ㅋ

 

한국말이 서툴러서 그런지 ㅋ 반말이 심하네요 ㅋ 반말이 나쁜건 아니지만 ㅋ

 

ㅋㅋㅋ 팬이 오빠에게 반말을 존대부터 가르쳐야 겠어요 ㅋ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에 보면 우영오빠 공부잘해요? 라고 있네요 ㅋ

 

우영 공부잘하는가 ㅋ 택연은 정말 공부잘한다고 하던데 ㅋ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된 내용을 일겅보면 아직 학생같은데 ㅋ

 

한국어 공부도 열심히 하나봅니다 ㅋ

 


옥택연 공부의신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에 나온말 처럼 우영오빠 공부잘해요 는 모르겠고~

 

옥택연 은 공부 정말 잘합니다 ㅋ 

 

인터넷 에 이슈가된 옥택연 공부 ㅋ 정말 공부 잘하나봐요 ㅋ 학교 다니던 모습을 봤는데 ㅋ

 

이정도로 고부 잘하는지 몰랐네요 ㅋ미국에 있을때도 의대 준비하다 왔다고 하던데 ㅋ

 

지금은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에 있다고 하네요 ㅋ 옥택연 공부 정말 후덜덜 하네요 ㅋ

 

옥택연 공부 얼마나 잘하길래 ㅋ 이정도 인가요 ㅋ 얼굴도 잘생기고 ㅋ

 

춤도 잘추고 ㅋ 랩도 잘하고 ㅋ 아놔 ㅋ 너무 완벽하지 않나요? 2PM 활동도 열심히 하고 ㅋ

 

학교 생활도 열심히 하고 ㅋ 진정한 아이돌의 모습이 아닐까요?

 

아이돌이라고 공부 포기하는 삶들 많던데 ㅋ 옥택연 공부 를 보고 마음좀 바꾸시길 ㅋ

 

언제까지 춤추고 노래부를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ㅋ 옥택연 공부 하면서 미래를 준비하는듯 ㅋ

 

토익점수도 봤는데 정말 후덜덜 하네요 ㅋ 옥택연 공부 열심히 했나 봐요 ㅋ

 

옥택연 공부의 신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옥택연 ㅋ

 

학교에서는 2PM이 아닌 학생 옥택연 이네요 ㅋ

 

옥택연 공부 하는 모습도 멋있어 보이네요 ㅋ

 

 

옥택연 토익 점수 입니다 ㅋ 990점 만점에 만점 입니다.

 

LC리스닝: 445
RC리딩;445
 
LC+RC=990점

 

보통 취업할려면 7~8백점 나와야 하는데 ㅋ 옥택연은 만점 ㅋ

 

취업완벽히 준비되어있는 상태네요 ㅋ

 

옥택연이 꿈이 뭔지 궁금하네요 ㅋ

 

옥택연 공부 까지 이렇게 잘하면 어째야 되는건지 ㅋ

 

옥택연 공부 하는 모습만 봐도 만점짜리 학생 답네요 ㅋ 흔하지 않은 아이돌이네요!!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에 우영의 공부를 물었지만 ㅋ

 

우영의 공부하는 사진은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2PM의 멤버인 옥택연 ㅋ 인간성도 좋고 ㅋ 사람이 참 좋다고 하네요~

 

정말 잘생긴 얼굴인데~ 어찌보면 정말 순수하게 생긴 얼굴 입니다 ㅋ

 

옥택연 공부 라는 단어와 옥택연 어울리네요 ㅋ

 

공부잘하는 옆집 형 같은 느낌??ㅋㅋ

 

 

2pm 에서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일상 생활에서는 패션테러리스 라고 불릴만큼 ㅋ 대충입고 다니지요 ㅋ

 

예전에 머리스타일과 옷입는 사진을 보면 기절할겁니다 ㅋ

 

그래도 요즘은 많이 수수해 보이네요~ 평범한 대학생 같네요 ㅋ

 

 

트위터에 접속해 보면 각종 사진이 있습니다 ㅋ

 

셀카부터 시작해서 ㅋ 옥택연의 진정한 모습을 볼수 있는 사진들 까찌 ㅋ

 

 

옥택연 공부 진짜 잘하게 생기지 않았나요?ㅋ

 

너무 평범해 보여서 ㅋ 걱정이네요 ㅋ

 

팬들이 뭐라고 안하나 ㅋ 장난꾸리기 같네요 ㅋ

 

 

박진영 콘서트 현장에서 모습입니다 ㅋ

 

연예인들이 ㅋㅋ 연예인처럼 보이지가 않네요 ㅋ

 

박진영때문인가 ㅋ 헐 ㅋ 옥택연 공부 안하고 ㅋ 콘서트 보러간거야?

 

 

옥택연 생일날 받은 케익 ㅋ

 

팬들이 선물한 케익으로 보이는데 ㅋ

 

맛있겠다 ㅋ

 

 

마초적 이미지가 보이는 옥택연 ㅋ

 

이런 이미지가 옥택연의 이미지 인데 ㅋ

 

밑에 사진 기대하고 보세요 ㅡㅡ;;

 

 

흠 ㅋㅋ 역시 스타일의 완성은 헤어야 ㅋ

 

이렇게 보니 ㅋㅋ 정말 어려보인다 ㅋ

 

왜 이런 스타일로 하신건지 ...

 

 

참 머리스타일에 따라서 옥택연 많이 달라보이네요 ㅋ

 

옥택연 공부 한다고 ㅋ 신경을 안쓴건지 ㅋ

 

 

기럭지도 길어보이네요 ㅋ

 

프로필상 185라고 하는데 ㅋ 맞는건지 ㅋ

 

흠 길어보이기는 엄청 길어보이네 ㅋ

 

 

옥택연 공부 어떻게 보셨나요? 마지막 사지은 영화 친구의 한장면 같은 느낌 ㅋ

 

공부도 잘하고 친구와의 우정도 지킬줄 알고 ㅋ 멋진 남자네요 ㅋ

 

옥택연도 나중에 가요계를 은퇴하면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1세대 아이돌 들도 본인의 갈길을 가고 있다고 하는데~ 가끔 들리는 아이돌 들의 소문은 좋지만은 않네요.

 

아이돌들도 조금씩 미래를 준비해야 되지 않을까요? 옥택연 처럼.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에 나온 내용처럼 ㅋ 공부열심히 하는 2PM 입니다 ㅋ

 

옥택연은 공부열심히 하는데 다른분들은 모르겠네요 ㅋ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2PM 이 공개 한건가요? 궁금하네요 ㅋ

 

누가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했는지 ㅋ

 

 자료 제목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자료 출처

 아이러브 싸커

 투피엠 해외팬 팬레터 공개 의 사진은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