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들 상상 현실

 

여자들 상상 현실 이 이슈입니다. 왜 여자들 상상 현실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여자들 상상 현실 사진이 정말 재밌네요 ㅋ

 

어떻게 여자들 상상 현실 은 이렇게 다를수가 있을까요?

 

보는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겠지만 여자들 상상 현실 은 정말 영화속 주인공 이네요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ㅋ 본인이 영화속 주인공이라도 된줄 알고있네요 ㅋ

 

이래서 드라마나, 영화가 여성분들 망치고 있다니까요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을 아셔야 되는데.ㅋ

 

사진을 보는데 정말 하나같이 상상하는 모습이 영화네요 ㅋ

 

본인의 여자친구가 정말로 그렇게 보이는지 한번 보세요 ㅋ 정말 웃겨요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여자들이 남친(남자)에게

 

비춰졌으면 생각or 상상하는

 

상황속의 본인 모습

 

 

웃는 모습 ㅋㅋ 한가인, 송혜교,김태희, 손예진 같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설마 ㅋㅋ 그렇게 생각할까 ㅋ 여자들 상상 현실 너무 다르잖아요 ㅋ

 

첫 사진부터 정말 빵터지네요 ㅋ

 

 

정면 사진 ㅋ 그냥 처다보는 모습조차도 ㅋ 매력적인 여배우들 ㅋ

 

근데 ㅋ 여성분들 상상속 모습이 이런 모습이라구요?

 

아놔 ㅋㅋ 가능하긴 한건가요?

 

 

여자들 상상 현실 속에서는 이런그림 절대 나올수가 없습니다 ㅋ

 

왜냐구요? 술안먹은 이상 ㅋㅋ 메이크업한 상태로 잘수는 없잖아요 ㅋ

 

술안먹고도 화장안지우고 자는 여자분들은 ㅡㅡ;; 완전 게으른 사람이라고 생각해도 될려나 ㅋ

 

 

여성분들 뾰루퉁 해지면 ㅋ 남자들이 달래주던가요?

 

전혀 안 달래주지 않나요?

 

왜냐면 여자들 상상 현실 은 다르기 때문입니다.ㅋ

 

여자친구가 삐지면 ㅋ 주디를 그냥 콱마 ㅋ

 

 

여배우들 우는 모습은 정말 ㅋㅋ TV로 보면 정말 같이 슬퍼지지요.

 

근데 여자친구가 울면. ㅋㅋㅋ 그냥 집에가 ㅡㅡ;; 라는 말이 나옵니다 ㅋ

 

우는 사람 딱 질색 ㅡㅡ;;

 

 

하지만 현실의 여자들 모습

 

역시나 반전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이게 바로 현실입니다 ㅋ

 

이제 상상 속에서 나오시죠~

 

 

영화 바람의 장면 같은데 ㅋ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ㅋ

 

참 호탕하게 웃는데요 ㅋ

 

여자친구가 얌전하게 웃는건 사귄지 100일까지 ㅋ

 

그담부터는 먹는거 튀면서 웃지요 ㅡㅡ; 여자들 상상 현실 너무 달라 정말

 

 

정면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ㅋ 이쁜다는 생각보다 ㅋ

 

그냥 여자친구 구나.. 왜 쳐다보지 !! 바람핀거 걸렸나??

 

그런 겁부터 먼저 나지요 ㅋ 남친들이 보는 여자들 상상 현실 ㅋ

 

여성분들 힘들겠지만 이게 현실입니다.

 

 

 

누워있을떄 이쁜 사람은 연예인.

 

누워있을때 각도에 따라 얼굴도 달라보이거든요 ㅡㅡ;;

 

누워있는 모습도 ㅋ 이뻐보일떄도 있고 ㅋ 어쩔때는 볼살이 눌러서 ㅋㅋ

 

야 ! 똑바로자 ㅡㅡ;; 너무 한가 ㅋㅋ

 

 

여자들 상상 현실 ㅋㅋ 현실잘보고 계신가요 ㅋ

 

상상속 장면은 훈녀 들이 나왔지만 ㅋ

 

현실은 그렇지 못하네요 ㅋ 노주현 아저씨 오랜만이네 ㅋ

 

 

드라마 자이언트 장면인가? 정말 독한 캐릭터였지요 ㅋ

 

여자친구들 독하기로 따지면 ㅋ

 

드라마 최고악역 욕할 필요 없습니다 ㅋ

 

잘못한게 없어도 끝까지 사과 받아내는 여자들 상상 현실 은 차이가 있습니다.

 

현실은 최고의 악녀!!

 

 

정말 최고의 뾰루퉁 이다 ㅋ

 

이정도로 삐지면 ㅋ그냥 빌어야 됩니다 ㅋ

 

잘못하다가 ㅋ 분노조절 장치가 고장이나서 ㅋ

 

밖에서도 쌍욕을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김구라 보다 이 사진이 조금 났네요 ㅋ

 

이정도 뾰루퉁은 귀여운 모습이지 ㅋ

 

안그런가요? 여친한테 많이 당해본 사람들은 ㅋ

 

뾰루퉁 자체를 무시하고 싶은 단어일겁니다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정말 무섭네요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속 우는 모습은 정말 닭동같은 눈물이지요 ㅋ

 

근데 정말 분하고 그럴때는 엉엉 울죠.

 

세상을 향해서 우는건지 ㅋ 남친을 향해서 우는건지 ㅋ

 

정말 감당하기 힘듬 ㅋ

 

 

여자들 상상 현실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성분들 상상 정말 무섭네요 ㅋ

 

어떻게 그렇게 상상할수 있는지 ㅋ 말이 안되잖아요 ㅋ

 

그래도 조금은 여자들 상상 현실 을 보면서 알게 된게 있네요.

 

여성분들 은 남성분들한테 그렇게 보여지고 싶다는 말이잖아요~

 

남자가 그렇게 안봐주는거니. 남자분들 잘못이겠지요~

 

여자들 상상 현실 보면서 공부 조금 더 해야겠네요 ㅋ

 

 자료 제목

 여자들 상상 현실

 자료 출처

 뉴빵카페

 여자들 상상 현실 은 뉴빵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