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35명 번지 점프

 

135명 번지 점프 가 이슈입니다. 왜 135명 번지 점프 가 이슈일까요?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135명 번지 점프 라는 제목의 움짤 ㅋ 보는데 너무 아찔하네요 ㅋ

 

한명이서 번지 점프 하는 장면만 봐도 후덜덜 한데 135명 번지 점프 를 하다니 ㅋ

 

움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35명 번지 점프 무척 위험해 보이는데요~

 

뛰어내리다가 사람들끼리 부딪치는 일은 없는지. 정말 135명 번지 점프 위험해 보입니다.

 

왜 135명 번지 점프 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기네스 기록을 위해서 인지?

 

135명 번지 점프 알면 알수록 미스테리한 움짤이네요 ㅋ

 

135명 번지 점프 기네스 기록을 깨기 위한 번지 였다면 성공했을까요?

 

보고 또봐도 135명 번지 점프 은 정말 제정신에는 못하는 번지 점프 같네요 ㅋ

 

135명 번지 점프

  

135명 번지 점프

 

135명 번지 점프 움짤로 구성되어 있지만 ~ 사진을 하나하나 캡쳐를 했습니다.

 

이렇게 보셔야 135명 번지 점프 를 더 느낄수 있을것 같네요 ㅋ

 

그래도 마지막에는 풀영상 있으니 다 보고 가세요 ㅋ

 

 

135명 번지 점프 그 엄청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ㅋ

 

사람들이 도미노 처럼 떨어지는데요 ㅋ 하나도 무섭지 않은 움직임 입니다 ㅋ

 

줄이 꼬이기라도 하면 정말 위험할텐데 ㅋ

 

 

135명 번지 점프 를 하는 사람들은 겁도 없나봐요!

 

안전을 조금은 생각을 하시지.ㅎㅎ

 

보는 사람이 더 겁이 나네요 ㅋ

 

 

사람들 이 줄에 매달려~ 대롱대롱 하고 있네요 ㅋ

 

이 사람들이 135명이 되는 사람들 입니다 ㅋ

 

생각보다 많이 없어보이는데 ㅋ 135명 전부 강심장 임은 틀림이 없네요!!

 

135명 번지 점프 정말 대단한 기록입니다.

 

 보는 사람이 더욱 땀이 나는 사진인데요 ㅋ

 

우와 ㅋ 정말 저 줄들이 계산을 해서 펼쳤겠지만 ㅋ 그래도 만약이라는 경우가 있는데 ㅋ

 

줄이 꼬이지 않았을까요? 줄이 꼬였으면 정말 위험했을텐데.

 

번지 점프가 겁이 나는이유는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이유도 있겠지만.

 

줄에 대한 믿음이 가장 무서운 일이겠지요. 줄을 믿어야 되니.

 

135명 번지 점프 도 사람들이 줄을 믿고 뛰었겠지요?

 

 

 

135명 번지 점프어떻게 보셨나요? 보는 내내 후덜덜 하지 않던가요?

 

정말 세상은 넓고 미친 사람들이 많다는걸 느꼈습니다 ㅋ

 

이 사람들은 어떤 심장을 가지고 있길래 ㅋ 이런일을 할수 있는지 ㅋ

 

우와 ㅋㅋ 굿 ㅋㅋ


고소 공포 주의

어떤 사람이 공중에 매달려 있는데요~ 왜 매달려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

 

고소 공포증 있는 사람들은 ㅋㅋ 보면서도 손에 땀이 나지요?

 

방송에 놀이기구 롤러코스터 같은 기구만 봐도 손에 땀이나고 ㅋㅋ 그러거든요 ㅋ

 

어떻게 저렇게 행동할수 있는지 ㅋㅋ 정말 간큰 사람같네요 ㅋ

 

고소 공포 주의 하셔야 할분들은 ㅋㅋ 손에 땀나실 준비하고 보세요 ㅋ

 

고소 공포 주의

 

 

이 사람은 ㅋㅋ 무슨 자신감으로 난간에 매달려 있을까요?

 

안전장치 또한 한개도 없는것 같은데 ㅋ 고소 공포 주의 하셔야 될 분들은 정말 조심학세요 ㅋ

 

이 글을 포스팅 하는데도 ㅋㅋ 손에 땀이 나네요 ㅋ

 

처음에는 저도 고소 공포증이 없었는데, 어느 순간 생기더라구요.

 

 

이분 ㅋㅋ 대체 뭐하시는 분이시길래 ㅋㅋ 움짤을 ㅋㅋ 한장한장 ㅋ

 

캡쳐를 했는데 ㅋㅋ 고소 공포 주의 하셔야 될분들 ㅋㅋ 배려인데 ㅋ

 

더 아찔하게 보이네요 ㅋ

 

 

고소 공포 주의 어떻게 보셨나요 ㅋ 바람도 많이 부는데 ㅋ 대체 왜 저러고 있는지 ㅋ

 

스릴을 즐기시는 분인가요?ㅋㅋ 힘이 좋으니까 버티겠지 ㅋㅋ

 

혹시라도 떨어지기라도 하면 어떻게 할려고 저러시는지.. 고소 공포 주의 정말 무서운 자료입니다 ㅋ

 

 자료 제목

 135명 번지 점프

 자료 출처

 아이러브 싸커

 135명 번지 점프 의 사진은

아이러브 싸커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