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가 이슈입니다. 왜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가 이슈일까요?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의 사연. 글을 읽는데 너무 감동적인 글이네요.

 

최근 이렇게 감동적인 이야기는 처음 들어보네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이야기

 

사람마음을 짠하게 만드네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를 읽으면 느끼는 점은

 

변함없는 사랑인데요. 치매에 걸리기 전에도 한사람만 사랑했고. 치매에 걸려서도 그 사람을 사랑하네요.

 

왜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느껴질까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고백이.

 

사람을 따듯하게 만드네요.  할아버지 건강하세요.!!

 

그리고 꼭 사랑하는 할머니와 한번더 결혼하길 빌겠습니다. 할아버지 건강하셔야 되요!!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의 감동 고백

 

이 이야기를 읽는 순간 폭풍눈물과 가슴속에 따뜻함이 느껴질겁니다.

 

정말 훈훈 이야기. 너무 감동스럽네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모바일 배려 -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치매에 걸린 우리 할아버지는 쿄토대 출신의 엘리트.

하지만 지금은 스스로 밥을 차려드시지도 못할 정도의 중증 치매.

 

그 어떤 엘리트라도 결국 치매 앞에는 무력하다.

 

그리고 최근에는 자신의 수발을 들어주는 할머니를 제대로 알아보지도 못하고 그저

 

"매일 수고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하는 감사 인사만 곧잘 하는 정도.

 

그런 상태가 1년 반이 넘게 지속되다가, 보름 전 쯤에

 

" 이렇게 자기 일처럼 다른 사람을 돌봐주는 분은 좀처럼 찾기 어렵다" 라면서

"당신은 훌륭한 분입니다. 만약 독신이시라면, 부디 꼭 저와 결혼해 주셨으면 합니다" 하고

프로포즈 했다.

 

할머니는 감동의 눈물을 흘리셨고, 어머니는 한 사람과 두번 결혼이라며 축하했다.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어떻게 보셨나요? 봐도봐도 가슴이 따듯해지는 글입니다.

 

한사람에게 두번이나 프로포즈 받은 할머니.. 할머니의 감동은 또 다른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할머니는 분명 그날밤 할아버지와의 추억을 하나하나 생각하셨을겁니다.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의 모습은 비록 지금은 치매걸린 할아버지 지만.

 

예전의 할아버지 모습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엘리트 아버지셨을겁니다.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제발 건강해지셨으면 좋겠네요.


 

아내가 사랑했던 세사람

 

세상에 사랑하는 사람이 병에 걸렸거나 먼저 하늘 나라로 떠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때는 정말 살아가는게 참 힘든데요.

 

조금은 슬픈 만화가 있는데요 읽어보세요. 지금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잘해줘야 겠다는 생각을 들게 만드네요.

 

글 어떻게 보셨나요? 조금은 가슴이 아픈 만화인데요!! 치매 걸린 할아버지 이야기와.

 

조금은 다르긴 하지만 감동 스토리는 비슷해 보입니다.

 

정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면 평생 행복할수 있을까요?


 

훈훈한 사진들 감동또감동의 사진들

세상을 감동시킨 사진들 ..봐도봐도 감동의 사진들..

 

사진사는 또다른 예술가인듯합니다.

 

감동을 주는 사진사.. 사진을 잘찍는것도 중요하지만 그 사진속에 감정까지 느끼게 하다니.

 

마술사가 따로 없네요.

 

무수히 많은 감동사진중 몇장 골라봤습니다.

 

세상에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이야기 같은 감동이야기가 참많네요.


- 훈훈한 사진들 -


소방관이 구한 고양이.. 그 소방관을 바라보는 고양이.

 

공포에 질린듯한 고양이를 소방관은 감싸주네요.

 

감동이 오기전에 셔터를 누르지마라.!!!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이야기로 오늘은 감동 모드 입니다 ㅋ



출처 : 구글검색

문제 발생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훈훈한 사진..

 

모두가 힘을 모아 지하철을 드는 광경입니다.

 

조금은 예전 사진이지요?? 이사진한장으로 대한민국 국민은

 

훈훈한 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아직까지는 살만한 나라구나..!!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감동적인 이야기와 훈훈한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자료 가 오래된 자료 같더라구요.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건강은 어떻게 되셨는지 궁금해 지네요.

 

2011년 12월 자료던데. 흠.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뒷 이야기가 궁금해 지네요.

 

 자료 제목

할아버지의 프로포즈

 자료 출처

 쭉빵카페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 의 사진은

쭉빵카페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