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씨인 솔로 캠핑

 

디씨인 솔로 캠핑 이 이슈입니다. 왜 디씨인 솔로 캠핑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디씨인 솔로 캠핑 이라는 자료의 사진 ㅋ

 

저도 캠핑을 좋아해서 이런 자료 좋아하는데요 ㅋ 사진을 보니 솔캠을 즐기시는 분 같네요 ㅋ

 

디씨인 솔로 캠핑 을 보니 장비도 간소하고~ 참 멋지게 보이네요.

 

솔로 캠핑에 있어서 많은 장비가 필요가 없거든요 ㅋ 최소한의 장비만 있으면 됩니다 ㅋ

 

필수는 뭐니뭐니 해도 ㅋ 술이겠지요 ㅋ 술조금 사고 ㅋ 라면은 꼭필요 합니다 ㅋ

 

디씨인 솔로 캠핑 에서 보듯이 라면은 필수죠 ㅋ 한달에 한두번 캠핑을 다니는데~

 

요즘은 혼자서 캠핑을 다니지는 않습니다. 솔로캠핑이 멋은있고 좋은데 ㅡㅡ;;

 

조금 무선운 감이 있어서 ㅋ 디씨인 솔로 캠핑 보니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ㅋ

 

근데 아무산에다 숙영지 설치하면 벌금 낼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디씨인 솔로 캠핑

 

 

디씨인 솔로 캠핑 서봉산으로 떠났네요ㅋ

 

아침에 일어나 광경을 보면 장난 아니겠는데요 ㅋ

 

혼자서 떠나는 솔로캠핑은 매력이 참 많습니다.

 

라디오까지 준비하면 최고입니다~

 

 

숙영지를 설치하기전 ~ 자리를 잘 다듬어야 됩니다~

 

돌이 있을수 있고~ 잠자던 뱀이 잇을수 있으니~

 

디씨인 솔로 캠핑 사진 처럼 자리를 잘 정리해 주세요~

 

아무리 생각해도 디씨인 솔로 캠핑 너무 멋져요.

 

 

디씨인 솔로 캠핑 사진을 보는데 텐트는 설치 안하셨네요?

 

보통 A형텐트나 작은 텐트 가지고 다니는데.

 

타프로 보이는 거만 설치를 하셨네요.

 

밤에 많이 추우셨을텐데. ㅋ 밀리터리를 좋아하시는지 ㅋ

 

은폐는 최고네요 ㅋ 저 상태에서 낙엽만 올려주신다면 ㅋ

 

 

정말 짐이 간소하네요 ㅋ 저도 솔로캠핑 을 위해서 ㅋ

 

A형 텐트를 구매할려고 했으나 ㅡㅡ; 갑자기 군대 있을때 무게가 생각나서 ㅋ

 

포기 ㅋ 그대신 작은텐트 하나 구입해서 들고 다닙니다 ㅋ

 

근데 솔로캠핑은 가끔 가서 ~ 창고에서 먼지만 쌓이네요.

 

 

디씨인 솔로 캠핑 을 보면서 느끼는건.

 

분명 간첩으로 온해도 받을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저렇게 국방색 무늬가 들어가면 사람들 생각에 군용이구나. 라는 생각도 들테고.

 

그럼 신고가 들어갈수도 있지요.

 

 

디씨인 솔로 캠핑 멋지지 않나요? 불이 나지 않게 할려고 ㅋ

 

불을 피우는 쪽은 구덩이를 팠네요 ㅋ

 

요즘 솔캠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서 ㅋ 가끔 산에가면 ㅋ

 

옆에 텐트가 있기도 합니다 ㅋ 근데 예전처럼 ㅋ 먹을것 나눠먹고 그런건 잘없죠~

 

그냥 자기만의 시간이라 방해하면 실례가 될수도 있습니다.

 

 

간밤에 엄청 추웠나 봅니다 ㅋ 텐트도 결로 때문에 다 얼어 버렸네요 ㅋ

 

어떻게 주무셨는지 ㅋ 신기하네요 ㅋ

 

자세히 보니 침낭도 얇아 보이던데 ㅋ

 

디씨인 솔로 캠핑 정말 대단하네요 ㅋ 굿 ㅋㅋ

 

 

반합에 물이 얼어버렸네요 ㅋ

 

엄청나게 추웠나봅니다 ㅋ 근데 ㅋ 겨울캠핑의 묘미 아니겠어요?

 

눈을 녹여서 라면 끓여먹고 ㅋ 흠 ㅋㅋ

 

봄이 오면 솔캠좀 다녀야 겠네요 ㅋ 노트북 하나 들고 ㅋ

 

 

흠. 어덯게 작용하는 스토브 인지 궁금하네요.

 

고체 연료를 사용하는 스토브 인지.흠..

 

캠핑 다니시는 분들 장비보면 너무 신기한게 많아서 ㅋ

 

디씨인 솔로 캠핑 장비도 신기한게 많네요 ㅋ

 

 

역시 라면 ㅋ 라면없는 솔캠은 안됩니다 ㅋ

 

간밤에 먹은 술로 속을 풀때는 라면이지요 ㅋ

 

얼마나 추웠을까요? 디씨인 솔로 캠핑 박수를 보냅니다.

 

 

저 스토브 정말 궁금하네요.흠..ㅋㅋ 신기한게 너무 많아 ㅋ

 

봐도봐도 뭐가 뭔지를 모르겠네요 ㅋ

 

그냥 저는 가스 스토브 들고 다니거든요.신기하네 ㅋ

 

 

디씨인 솔로 캠핑 어떻게 보셨나요? 요즘 캠핑 다니는 사람들 때문에 쓰레기 문제입니다.

 

사람들이 다보는데도 그냥 스레기를 두고 갑니다.

 

 왜 그러는지 그런 사람들 때문에 욕을 다른 사람들이 욕을 먹지요.

 

디씨인 솔로 캠핑 마지막 사진을 보시면 뒷정리 확실하죠? 저 분이 정상인겁니다.

 

근데 저런분이 많이 없다는점. 야영장에서는 담배꽁초 하나까지 다 줍고 가야합니다.

 

근데 그러지 않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흠.. ㅋ 디씨인 솔로 캠핑 을 보니 빨리 떠나고 싶네요.

 

 자료 제목

 디씨인 솔로 캠핑

 자료 출처

 이종격투기 카페

 디씨인 솔로 캠핑 사진은

이종격투기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