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 범죄율

 

세계 범죄율 이 이슈입니다. 왜 세계 범죄율 이 이슈 일까요?

 

요즘 전세계가 범죄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고 해도 말해도 될 정도인데요~

 

미국에는 총기난사 사건이 일어나고 있고, 우리나라는 성범죄가 장난이 아니죠~

 

세계 범죄율 을 보니 정말 답이 안나오네요. 세계 범죄율 낮출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왜 이런 범죄가 자꾸 일어날수 있는건지. 정말 답이 없네요.

 

왜 세계 범죄율 이 높은걸까요? 정직하게 사는 사람도 아주 많은데~

 

몇몇 사람들 떄문에 세계 범죄율 은 높아지는듯 합니다. 정말 세계 범죄율 보니 세상이 참 무섭네요.

 

계속 세계 범죄율 이 높아진다면 각 나라에서도 신경을 써야될듯 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범죄자들을 소탕해서 세계 범죄율 이 낮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우리 자식들도 편하게 살수있는 그런 세상이 될테니까요.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범죄를 저지르는 외국인들. 제발좀 그러지 마세요.

 

세계 범죄율

세계 범죄율

 

 

세계의 범죄율 통계 사진이야 빨간색일수록 범죄율이 높은 나라 ★

후진국인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는 막장을 달릴정도로 범죄율이 높은걸 알수있어

소련붕괴후 아직까지 경제불황으로 정신 못차리는 러시아도 높은 범죄율이지 (북한 범죄율ㅋ 풋)

★ 우리나라 범죄율을 주목해보면,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범죄율이 낮은나라야

치안유지가 세계 톱급일 정도로 범죄율이 낮고 '밤에 안전하게 활보할수 있는 몇안되는 나라'로

불리기도해 (요즘은 밤에도 위험하지만) OECD 국가중 범죄율이 낮은 5개의 나라중 하나인데,

그래서인지 외국여행을 나간 한국인들이 범죄를 당하는 경우가 매우 많아

한국처럼 다니면 되는줄 알고 밤에 돌아다니다가 집시족이나 깡패들을 만나서 폭행당하고

금품 갈취당하는 문제가 심각할정도로 많아 특히 유럽이나 호주는 동양인차별이 심해서

그런일이 더 자주 일어나고. 미국은 범죄율이 높진 않지만 인구대비 세계에서

가장 범죄자가 많은 나라 (뭔가 모순이다...)

★ 범죄자를 강력하게 처벌하는 나라라고 범죄율이 낮다는게 아니라는걸 보여주는 통계.

우리나라는 범죄자에게 관대하지만 유교정신 때문인지 범죄율이 낮아 하지만

범죄자에게 관대한것과 유교정신 모두 없어져야함...ㅡㅡ

 

출처 : 뉴빵카페 내얼굴은재난,씨1발

 

세계 범죄율 어떻게 보셨나요? 세계 범죄율  장난 아니지 않나요.

 

미국에서 뉴스만 나와면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하지요? 우리나라는 사회면만 봐도.

 

성폭행범, 발바리, 이런 말들만 나오고 참 부끄럽습니다. 세계 범죄율 우리나라도 만만치 않네요.

 

살인과 성관련 범죄는 똑같습니다. 다른게 없습니다. 엄격해야할 성범죄를 너무 쉽게 생각하는것 같네요.

 

너무 가벼운 형량만 주어지고. 특히 학생들 !! 학생들 범죄자 만들어서 평생꼬리표 만들면 안되지만.

 

본인들의 범죄가 어떤 죄인지 정도는 알게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세계 범죄율 빨리 낮아졌으면 좋겠네요.


노르웨이 교도소

범죄를 지으면 들어가는 학교 라고 불리는 교도소~

 

우리나라 교도소와 너무 차이나는 노르웨이 교도소 떄문에 그러는데요~

 

7번방의 기적 볼때도 느꼈지만 교도소 정말 더럽다~ 들어가면 안되겠다 라고 생각했지만

 

노르웨이 교도소 보니 정말 장난아닌데요? 개인 침대에 개인 TV까지~

 

우와.. 사진 보면 정말 깜놀합니다. 세계 범죄율 이 저정도 인데. 초호화 교도소라.

 

이러니 세계 범죄율 이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범죄를 저질러도 편하게 생활하니.

 

세계 범죄율 이 낮아질 일이 있을까요? 완전 혹독하게 해야 다시는 범죄따위는 안저지르지.

 

교도소를 훈장처럼 생각하는 범죄자들 !! 참 무서운 세상입니다.

 

노르웨이 교도소

 

 

노르웨이 교도소 에는 개인침실 TV가 있다고 합니다.

 

인권 존중으로 인정받는 노르웨이 교도소 라고 하네요.

 

쇠창살 없는 감옥이 인상적이네요~

 

 

개인 트레이너 까지 두고 운동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범죄를 저지르면 가는곳인지~ 쉬러 가는곳인지 모르겠네요~

 

범죄를 저질렀는 사람이 저렇게 편하게 산다면.. 정말 화날듯.

 

 

노르웨이 교도소 에는 음악 제작이 가능한 시설도 있다고 합니다.

 

수감자들의 취미생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곳은 교도소가 아닌거 같습니다. 참 ㅋㅋ 별별 교도소가 다있네요~

 

 

노르웨이 교도소 의 도서관 입니다~

 

수감자들의 문화생활도 가능하군요~~ 이건뭐 교도소 인지 ㅋㅋ

 

학교인지 ㅋㅋ 우리나라 학교 기숙사도 여기보다 안좋은데 ㅋ

 

 

응접실 이라고 하네요~ 여유롭게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네요~

 

그냥 저 곳에서 생활한다 뿐이지 참 편해 보이는데요~

 

감시하는 눈도 많이 없는거 같구요~

 

 

암벽 등반 운동  까지 지도 하네요~

 

무슨 교도소에서 탈옥하라고 저런 운동 하는건지~

 

스트레스 차원에서 운동 하는건지~ 미스테리한 노르웨이 교도소

 

 

친절함이 몸에밴 교도관들~~

 

지금 보시면 알겠지만 비무장 상태입니다~

 

수감자들과~ 함께 밥도 먹고 가족과 같은 분위기라고 하네요~

 

 

노르웨이 교도소 의 치과 입니다~

 

감옥내에 위치하고 무료라고 합니다~

 

헐 이라는 말이 그냥 나오네요~ 치과치료 비용이 얼마나 비싼데~

 

치과진료 한번 받을려고 도둑질 하는 사람이 있을려냐?

 

 

개개인의 욕실은 방에 따로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보통 원룸보다 ㅋㅋ 욕실이 넓네요~~

 

우리나라 범죄자들이 저렇게 편하게 지내고 있다면~

 

반발이 장난이 아니겠지요?

 

 

노르웨이 교도소 음악시간 이라고 하네요~

 

음악이 사람을 바꿀수 있다고 하니~ 적극 활용하나 봅니다~

 

세계 범죄율 낮게 하는 방법이 이런 방법 밖에 없는걸까요?

 

본인의 가족을 살해한 범죄자가 이렇게 편하게 생활하고 있는 모습을 본다면.

 

그 가족들은 당연히 분노가 생겨날겁니다. 용서만이 답은 아닌것 같네요.

 

세계 범죄율 에 한몫하는게 재범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노르웨이 교도소 어떻게 보셨나요~ 저 수감자들이 무슨 범죄를 지었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오원춘이 수감된 교도소가 외국인 교도소 라고 들었습니다.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고. 그런 살인범이 그런 최고의 시설에서 우리의 세금으로 밥먹고

 

지내는것을 반대합니다. 왜 오원춘사건이 그런 판결이 나왔는지. 참 알수가 없네요.

 

세계 범죄율 이 이 모양인데. 오원춘 같은 살인자를 무기징역으로 돌리다니.

 

우리나라 법 왜 이런걸까요? 왜 오원춘이 무기징역밖에는 될수 없었을까요? 법이 참 무섭네요.

 

 자료 제목

 세계 범죄율

 자료 출처

 뉴빵카페

 세계 범죄율 의 사진은

뉴빵카페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