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술 먹고 아빠의 자세 가 이슈입니다. 왜 술 먹고 아빠의 자세 가 이슈일까요?

 

다음 라이브스토리에 올라온 술 먹고 아빠의 자세 라는 제목의 글 ㅋ

 

보고 빵터졌습니다 ㅋ 보셔도 후회안하시는 글인데요 ㅋ 대체 술을 어떻게 드시고 왔길래 ㅋ

 

술 먹고 아빠의 자세 가 저렇게 무서울까요? ㅋ 술을 적당히 먹어야지 ㅋ

 

그렇다고 딸이 술을 많이 먹고 왔다고 ㅋ 개집에 가둬버리다니 ㅋ 정말 후덜덜한 아버지네요 ㅋ

 

그래도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이정도는 되야 ㅋ 딸이 술먹고 버릇이 좋아지겠지요~

 

집에서 난리는 피워도 ㅋ 밖에서는 그러면 안되니 ㅋ 교육차원에서 술 먹고 아빠의 자세 를 하셨나봐요 ㅋ

 

그러니 ㅋ 술이 사람을 먹도록 먹으면 안되겠어요 ㅋ 근데 글쓴이 아버지 정말 대단하네요 ㅋ

 

아무리 그래도 ㅋ 개집에 가둬버리다니 ㅋ 근데 더 웃긴건 개도 아는척을 안한다는 사실 ㅋ

 

술 먹고 아빠의 자세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술 먹고 아빠의 자세 ㅋ 처음엔 개사진이 보이길래 ㅋ

 

대체 무슨 이야기 일까 생각을 했는데 ㅋ 보자 마자 헉 ㅋㅋ

 

이런 글을 보면서 느끼는 건 정말 술을 조심해야겠구나 ㅋ 술 먹고 아빠의 자세 를 보니 ㅋ

 

정말 무섭네요 ㅋ 후덜덜 ㅋㅋ

 

 

- 술 먹고 아빠의 자세 모바일배려 -

 

나 22

 

어제 망년회하고 집 들어갔는데 꽐라꽐라 상태되섴 ㅋㅋㅋ 새벽3시에.. 하

 

엄마가 화장실가러 나왔는데 불 꺼진 마루에서 내가 존나 춤 추고 있었데..

 

엄마 소리지름 ㅋㅋㅋㅋ

 

그래서 아침에 아빠가 술먹고 개됐다고 개집에 가둠 ... ㅠㅠ 12까지 이 안에 있으래...

 

날 쳐다보지도 않는 울강아지의 위엄 ㅋ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어떤가요 ㅋ 아빠의 패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ㅋ

 

신년회 망년회 술먹을 날은많고 ㅋ 술을 먹으면 끝까지 먹고 싶고 ㅋ

 

만약 아들이 그랬음 넘어갔을텐데 딸이라서 걱정되서 그랬을꺼에요~

 

술 먹고 아빠의 자세 바람직해 보이네요 ^^;;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어떻게 보셨나요? 지금 글쓴이를 쌩까는 강아지 보이시나요?

 

정말 시크한 강아지네요 ㅋ 그래도 주인이 집에 들어와있으면 장난도 치고 해야되는데 ㅋ

 

강아지도 술먹고 들어온 주인이 웃겨보였는가 ^^;; 사람이 살다가 술을 먹을수도 있는거지 ㅋ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정말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세상 참 다양한 이야기가 있네요 ^^


 

강아지 멘탈 붕괴

 

강아지 멘탈 붕괴 가 이슈입니다. 왜 강아지 멘탈 붕괴 가 이슈일까요?

 

세상에 강아지 털을 이상하게 깍아놓은 주인도 있네요 ㅋ

 

주인은 귀여워 할지 모르지만 강아지 멘탈 붕괴 오네요 ㅋㅋ

 

강아지 멘탈 붕괴 온 강아지 참~ 기운이 없어보이네요~~ 니가 고생이 많다~

 

강아지 멘탈 붕괴

  

 

강아지 멘탈 붕괴 온 강아지가 하는 말은 혼자있고 싶습니다.

 

다들 나가 주세요~

 

참 ㅋㅋ 기분 안좋아보이는데요~ 강아지 삭발하는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어느정도 털을 남겨놓고 잘라야 된다고 하던데~

 

 

해탈한 강아지 같습니다 ㅋㅋ 스타일 멋진데요 ㅋ

 

80~90년대 홍콩배우 느낌도 나고 ㅋㅋ

 

주성치 느낌 나지 않나요 ㅋㅋ 강아지 멘탈 붕괴 의 표본 ㅋ

 

 

주인과 함께 해수욕장을 찾은 강아지 ㅋ

 

하지만 이 강아지 멘탈 붕괴 ㅋㅋ NO DOGS  가 적혀져 있네요~

 

근데 ㅋㅋ 수영도 금지 네요 ㅋ

 

강아지 멘탈 붕괴 왔지만 주인도 멘탈 붕괴 왔네요 ㅋ

 

 

강아지 멘탈 붕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저희집 강아지도 여름에는 삭발 하는데~

 

삭발은 강아지한테 좋지가 않다고 하네요~ 털을 어느정도 남기고 삭발해야 된다고~

 

아님 강아지 멘탈 붕괴 올수도~~ 건강에 안좋다고 하네요~


오빠가 술마시고

 

오빠가 술마시고 가 이슈입니다. 왜 오빠가 술마시고 가 이슈일까요?

 

어떤 동생분의 오빠가 술먹고 ㅋㅋ 난리를 한번 부렸네요 ㅋ

 

오빠의 술먹고 찍은 영상을 발견했는데 ㅋㅋ

 

변기에 머릴 박고 물내리면서 ㅋㅋ 가자 디지몬 세계로 외쳤다고 하네요 ㅋ

 

오빠가 술마시고 이런영상을 찍었으면 조금 감싸줘야지 ㅋㅋ

 

너무 하네요 ㅋㅋ 오빠가 술마시고 들어오면 약점 잡는 날이 되겠네요 ㅋ

 

오빠가 술마시고

 

 

- 오빠가 술마시고 모바일 배려 -

 

ㅋㅋㅋ 오빠가 ㅋㅋ 술먹고 찍은 영상을 발견했는데 ㅋㅋ

 

변기 에 ㅋㅋㅋ 머릴 박고 물 내리면서 ㅋㅋ " 가자 디지몬 세계로!" 하고 소리침 ㅋ

 

오빠가 술마시고 이러면 ㅋㅋ 지워주세요 ㅋㅋ 말리시던지 ㅋ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오빠가 술마시고 어떻게 보셨나요 ㅋ 이거 한국 맞나요??

 

정말 실제로 이렇게 했다는 건가요..

 

허걱.. 정말 충격적이네요 . 다음부터 오빠가 술마시고 들어오면 말리세요~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가 이슈입니다. 왜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가 이슈일까요?

 

여러분도 술 많이 드시나요? 일주일에 5일 이상 마시는 분들도 많을듯 ㅋㅋ

 

근데 술을 적당히 먹으면 기분좋게 집에 오는데 술먹고 나면 꼭 후회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후회할짓을 왜 하는지 ㅋㅋ 근데 술을먹으면 그렇게 되더라구요~

 

술먹고나면 실수도 많이하고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밑에글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ㅋ

 

정말 대박입니다 ㅋㅋ 배꼽 빠질 준비하시구요 ㅋㅋ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 모바일 배려 -

 

님들아 술 마시면 이빠지냐구 ㅠㅠ 3개나 없어졌다구 ... 두와주세요

 

글쓴이 : 을지로

 

나 처음 술 먹고 집에 왔는데 이빨이 없어졌어

 

ㅋㅋㅋ 이빨이 없어졌따고 글을 올린 을지로 님 ㅋㅋ 대체 이가 어디로 사라졌는지 ㅋㅋ

 

저도 궁금해 지네요 ㅋㅋ

 

 

글쓴이 보다 더욱 대박인 사람이 있습니다 ㅋㅋ

 

댓글에 을지로 라는 사람이 댓글로 달았네요 ㅋㅋ

 

을지로 : 님나랑 똑같애

 

ㅋㅋ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아시겠죠??

 

 술먹고 글쓰면 안되는 이유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술이 사람을 잡아 먹을수도 있습니다.

 

술먹으면 기분좋죠~ 근데 다음날 지장갈 정도로 마시면 안되요~

 

술냄새 나면서 회사가면 상사들이 안좋아하고~ 술마시고 집에 들어가면 엄마의 강스파이크 날라오고~

 

술은 ㅋㅋ 적당히~ 기분좋게 마셔야 됩니다~

 

 자료 제목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자료 출처

 뉴빵카페

 술 먹고 아빠의 자세 의 사진은

뉴빵카페 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