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지영 민낯 굴욕

 

강지영 민낯 굴욕 이 이슈입니다. 왜 강지영 민낯 굴욕 이 이슈일까요?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사진 때문인데요~ 전혀 강지영 민낯 굴욕 아닌데 ㅋ

 

그냥 귀여워보이고 이뻐보이는데 ㅋ 왜 강지영 민낯 굴욕 이 떴는지 모르겠네요 ㅋ

 

강지영 민낯 굴욕 공감하시나요? 그냥 다만 사진 한장이 잘못나온거라 생각합니다 ㅋ

 

강지영의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놀러가 보세요~ 강지영의 생활 셀카들이 많이 올라와있는데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없는 민낯 사진 많습니다 ㅋ 정말 이쁘네요 ㅋ

 

카라에서 한승연 다음으로 좋아하는 강지영 ㅋ 삼촌팬으로써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은 ㅋ 인정못함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없네요 ㅋ 이쁜사진만 있네요 ㅋ 강지영 생활셀카 한번 구경하고 가세요~

 

강지영 민낯 굴욕

 

강지영 민낯 굴욕

 

다음 라이브 스토리에 올라온 강지영 민낯 굴욕 이라는 제목의 사진 ㅋ

 

MT 다음날 아침 여자 후배의 상태 라고 올라왔는데 ㅋ

 

보통 대학 MT 가서 여자 후배들 상태보면 정말 장난아니죠 ㅋ

 

얼굴을 퉁퉁 붙고 ㅋ 머리는 헝클러지고 ㅋ 그런게 더 매력있지 않나요 ㅋ

 

그래서 강지영 민낯 굴욕 도 매력이 있어보이네요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없는 생활셀카 사진들 입니다 ㅋ

 

사진에 웃기게 점을 찍어도 이쁜 강지영 ㅋ

 

누가 봐도 ㅋ 카라 대표미인이라고 말해도 되겠지요?

 

여신 규리보다 ㅋ 귀여운 여신 강지영이 더 매력있지 않나요?

 

 

강지영은 만 19살로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ㅋ

 

이렇게 화장을 하니 20대 꽃처녀 처럼 보이는데 ㅋ 사실은 많이 어리죠 ㅋ

 

행동도 아직 어리고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없지 않나요?

 

이뻐 보이기만 한데 ㅋ

 

 

화장을 하면 누구든 다 이뻐 보인다고 하지만 ㅋ

 

강지영은 화장한 모습보다 민낯의 모습이 더 이뻐보이네요 ㅋ

 

민낯 사진도 몇장 모아봤습니다 ㅋ 꼭 보고 가세요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없는 그런 모습들 ㅋ 목욕하고 나와서 ㅋ 찍은 사진도 있네요 ㅋ

 

 

그냥 평범한 대학생 처럼 보이네요 ㅋ 아님 고등학생 처럼 보이거나 ㅋ

 

대한민국 대표 하는 걸그룹 막내 답네요 ㅋ

 

아무리 이쁜 ㅋ 연예인들도 아침에 보면 똑같을 겁니다 ㅋ

 

근데 그 모습이 귀여워보이면 ㅋ 다행인거고 ㅋ

 

욕나오면 ㅋ 못생긴거고 ㅋ 근데 강지영은 그런거와 거리먼 민낯 미녀인듯 ㅋ

 

청춘불패 볼때도 ㅋ 전혀 굴욕따위는 없었지요~

 

 

강지영 얼굴에서 강민경의 얼굴이 조금 보이네요 ㅋ

 

진짜 청순해 보이네 ㅋㅋ 눈도 크고 ㅋ

 

흠 ㅋ 한때는 강지영의 루머때문에 안좋게 봤지만~

 

청춘불패 에서의 털털한 모습에 반해버렸습니다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없는 사진 한장 ㅋ 카라 리더 규리와 시내 나들이 나갔네요 ㅋ

 

자세히 안보면 카라인지 모르겠어요 ㅋ

 

근데 마스크가 너무 튀네요 ㅋ 흠 어쩌지 ㅋ

 

 

대학교 첫 등교하는 카라 강지영의 모습입니다.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상상할수 없지요?

 

학교 갈떄는 수수하게 BB정도만 바르고 등교 하겠지요?

 

학교 생활은 재미있는지 ㅋ 이제 MT도 가고 해야될텐데 ㅋ

 

과연 강지영은 MT를 떠날까요 ㅋ MT가면 같은 과 학생들 ㅋ 계탄날 ㅋ

 

 

목욕하고 나와서 마시는 커피우유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전혀 없는 모태미녀 ㅋ

 

그냥 목욕하고 나온 티가 나네요 ㅋ 수수한 모습이 너무나 이쁘네요 ㅋ

 

폰배경화면에 넣고 다녀야 겠어요 ㅋ

 

여친 있는 분들은 폰배경화면 조심하시구요 ㅋ

 

강지영 ㅋ 안티팬 늘어납니다 ㅋ

 

 

고등학교 졸업식 현장 입니다 ㅋ 그냥 평범한 학생처럼 차려입고 왔네요 ㅋ

 

안경에 포인트를 준 패션 센스 ㅋ

 

강지영 답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없는 사진만 보다~ 화장한 사진을 보니 ㅋ

 

여신이 따로 없네요 ㅋ

 

마치 화보속 여신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

 

진짜 말이 필요없이 이쁘기는 정말 이쁘네요 ㅋ

 

 

강지영 트위터에 접속해 보시면 ㅋ 다양한 셀카 사진이 있습니다 ㅋ

 

역시 젊으니 좋네요 ㅋ 셀카 사진이 많다는 점은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이 전혀 없다는걸 본인도 인정하는거겠지요?

 

셀카 한장찍으면 효과 주는데만 몇분씩 걸리는데 ㅋ

 

강지영은 그럴필요가 없겠네요 ㅋ

 

 

이목구비 정말 장난 아니네요 ㅋ

 

눈이 너무커서 ㅋ 초롱초롱해 보이네요 ㅋ

 

이런 사진도 많은데 왜 강지영 민낯 굴욕 사진이 올랐는지 ㅋ 흠 ㅋ

 

이해를 할수가 없네 ㅋ

 

 강지영 민낯 굴욕 어떻게 보셨나요? 강지영 트위터에 접속해 보세요~

 

다양한 사진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강지영 민낯 굴욕 없는 사진도 참 많구요~

 

구경하다 보면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ㅋ 강지영의 팬이 아닌분들이 보면 ㅋ 분명 팬이되어 ㅋ돌아올듯 ㅋ

 

앞으로 강지영 민낯 굴욕 없는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ㅋ 대학생 강지영 응원하겠습니다 !!

 

카라 파이팅~!! 빨리 앨범 들고 컴백해주세요~

 

 자료 제목

 강지영 민낯 굴욕

 자료 출처

 강지영 트위터

 강지영 민낯 굴욕 의 사진은

강지영 트위터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