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소품들

영화 소품들 이 이슈입니다. 왜 영화 소품들 이 이슈일까요?

 

영화를 더욱더 재밌게 만들어 주는 영화 소품들 ㅋ 다양한 영화 소품들 이 있는데요 ㅋ

 

옛날 영화를 찍기 위해서는 예전 물건의 소품들이 필요한데요 ㅋ 영화 소품들 은 하나하나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영화의 퀄리티를 표현하는게 영화 소품들 이라고 하니.

 

영화 소품들 을 준비하는 소품팀의 역활이 굉장히 중요하겠는데요~

 

영화 소품들 을 보면 반가운 물건들이 많더라구요~ 예전물건들 기억속에서 잊혀진 물건도 있고.

 

상상도 못했던 영화 소품들 이 있었습니다. 영화 소품들 사진을 한장한장 모으는데 ㅋ

 

영화 아나콘다의 영화 소품들 인지 ㅋ 뱀이 있더라구요 ㅋ

 

이런 영화 소품들 같은 경우는 CG로 표현하는줄만 알았는데~

 

실제로 모델은 만들고 CG화 하는가 봅니다. 다양한 영화 소품들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영화 소품들

 

 

이 뱀을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아나콘다에 나오는 그런 종류 같은데 ㅋ

 

영화 소품들 중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ㅋ

 

크기도 엄청커서 크레인 까지 동원되었네요 ㅋ 가격도 엄청 비싼듯 ㅋㅋ

 

영화 소품들 중 가격은 좀 비싸보이네요 ㅋ

 

 

이런 영화 소품들 을 옮기기 위해 동원된 차만해도 어마어마 하네요 ㅋ

 

지나가는 시민들이 이런 영화 소품들 을 보면 얼마나 놀랄까요?

 

사진으로만 봐도 놀라운데 ㅋ 실제 뱀은 아니겠죠?

 

만든거겠죠? ㅋ ㅋ 너무 퀄리티가 좋은 영화 소품들 이라 ㅋㅋ 후덜덜

 

 

마치 살아있는 뱀을 보는듯 하네요 ㅋ 어떤 영화인지 궁금도 하구요 ㅋ

 

제가 본 영화중 뱀이 이만큼 큰 영화는 아나콘다 밖에 없었거든요 ㅋ

 

아나콘다 주인공인 뱀인가 ㅋㅋ 많은 영화 소품들 을 봤지만 ㅋ

 

이 뱀이 최고네요 ㅋ 뱀이다~~ 뱀이다~~ 노래가 생각나네 ㅋ

 

 

영화 소품들 중 최고의 소품 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ㅋ

 

어떻게 이렇게 큰 뱀을 준비할수 있었는지 ㅋ

 

소품팀이 중요한 이유를 알겠어요 ㅋ 역시 영화 소품들 이 중요해야 영화의 질이 높아진다니까 ㅋ

 

영화를 보는데 시대는 1960년대 인데 ㅋ 전화기가 CID뜨는 전화기면 ㅋ

 

퀄리티가 낮아지겠죠?

 

 

영화 소품들 중 시대에 맞는 소품준비는 필수 같네요~

 

이런 옛날 전화기들은 예전 시대를 표현하는 수단이기에 ~

 

영화 소품들 은 영화에 중요한 역활을 하는것 같습니다.

 

 

영화 소품들 은 다양한 소품들이 있는데요~

 

이런 탱크도 있습니다 이런 탱크 같은경우는 실제로 사용되던 탱크를 구매한다고 하네요.

 

당연히 작동도 합니다. 이런 소품구하기가 정말 힘들다고 하네요.

 

가격도 엄청 비싸고 ㅋ 영화 소품들 비싼놈들 입니다.ㅋ

 

 영화 소품들 어떻게 보셨나요? 보면 볼수록 소품팀 매력있지 않나요?

 

영화를 준비하고 소품을 준비하면서 다양한 예전 물건도 볼수도 있고.

 

이런 재미로 영화를 만든다면~ 영화의 퀄리티도 높아지고~ 관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지겠지요?

 

영화 소품들 이 없다면 ㅋ 영화의 질도 낮아질것입니다~ 위에 보이는 뱀이 소품이 아닌 그냥 CG였다면~

 

영화의 퀄리티는 그냥 컴퓨터 그래픽으로 도배된 영화로 마감을 했을겁니다~

 

영화의 생명은 영화 소품들 에 있는것 같습니다.

 

 자료 제목

 영화 소품들

 자료 출처

 다음 DOTAX

 영화 소품들 DOTAX 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