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가 이슈입니다. 왜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가 이슈일까요?

 

스튜어디스 도 서비스 직정이라서 그런지 이런 표도 있네요~

 

이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60CM 부터 180CM 까지 적정 체중 이 적혀져있네요~

 

160CM 의 적정 체중은 43.2KG ㅋㅋ 우와 정말 말라야 되네요 ㅋ

 

180CM 의 체중은 53KG 정말 후덜덜 하네요 ㅋ

 

스튜어디스 들은 다이어트는 필수 겠어요 ㅋ 하루 3끼만 먹어도 저 몸무게는 넘겠는데 ㅋ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어떻게 보셨나요 ㅋ 마른 사람만 대우받는 더러운 세상 ㅋ

 

근데 너무 마른 사람보다는 통통한게 좋은데 ㅋ

 

스튜어디스 분들도 오래서있어야 되서 너무 마른거 보다 건강하게 살찌는게 좋을텐데 ㅋ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표를 보니 ㅋ 참 스튜어디스도 힘들겠어요~

 

 자료 제목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자료 출처

 twitpic.com/cdm25o/full

 스튜어디스 표준 몸무게 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