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가 이슈입니다. 왜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가 이슈일까요??

 

정말 재미있는 움짤이라고 해서 봤는데 ㅋㅋ 정말 웃기네요 ㅋ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뭐하는 짓인지 ㅋ 아무리 웃기고 싶어도 ㅋ 이건 아니다 ㅋ

 

이 여성분 시집은 다갔네요 ㅋ 왜 이런 움짤을 만들었는지 ㅋ

 

친구끼리 장난친다고 만든것 같은데 ㅋ 이분 얼굴들고 못다니겠에요 ㅋ

 

이 참에 개그우먼 도전??ㅋㅋ 어떤가요?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어떻게 보셨나요?ㅋ 정말 재미있는 여인이지 않나요?

 

얼굴도 이뻐보이는데 ㅋ 조금은 4차원 적 매력이 있네요 ㅋ

 

웬지 사유리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ㅋ 사유리가 이쁘기는 조금더 이쁘네요 ㅋ

 

 자료 제목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자료 출처

 twitpic.com/cdqb0i/full

 바지를 어깨까지 올리고 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