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가 이슈입니다. 왜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가 이슈일까요?

 

일본인이 궁금해 하는 한국의 말 ㅋ 한국 사람들 인터넷 하면 글 말이 줄여서 사용합니다 ㅋ

 

대표적으로 ㅇㅇ, ㅅㅂ, ㅇㅋ 등 다양한 말을 간단하게 줄여서 사용하는데요 ㅋ

 

일본인들이 이런말이 무슨말인지 궁금해 했나 봅니다 ㅋ

 

대표적으로 ㅈㅈ 는 GG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ㅋ 스타크레프트 하면서 ㅈㅈ라고 썼는데 ㅋ

 

일본인이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나 봅니다 ㅋ ㅈㅈ starcraft 연관검색어가 나오네요 ㅋ

 

대박 ㅋㅋ 한국사람들 정말 대단하기는하네요 ㅋ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ㅂㅅ 과 ㅅㅂ 는 욕이죠 ㅋㅋ

 

다른 나라 사람들이 한국말을 번역해 보면 기분이 어떨까요 ㅋ

 

랜덤채팅으로 세계인들과 많이 채팅을 한다고 하는데 ㅋ

 

거기서 저런욕을 사용하니 ㅋ 검색해보고 ㅋ 번역해 보는듯 ㅋ

 

 

출처 : https://twitter.com/4Dcat/status/315657406711472128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어떻게 보셨나요 ㅋ 말좀 줄여서 사용안했으면 좋겠는데 ㅋ

 

ㅋㅋ 도 보면 정말 많이 사용합니다 ㅋ 문자 보내거는 무슨글을 쓸때도  ㅋ 이 없으면 뭔가 허전하죠 ㅋ

 

흠. ㅋㅋ 그래도 조금 고쳐야 겠어요~ 초딩들을 위해서..ㅡㅡ

 

 자료 제목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자료 출처

 twitpic.com/cdv6wf/full

 나도 웃겨서 찾아봤다 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