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 꽃을 두니

 

집에 꽃을 두니 가 이슈입니다. 왜 집에 꽃을 두니 가 이슈일까요?

 

조권의 트위터에 집에 꽃을 두니 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한장~

 

창가에 꽃을 두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정말 집에 꽃을 두니 분위기가 다르네요~

 

꽃은 어디서 구하셨는지 ㅋ 길가에 꽃 가져오신건 아니시죠??ㅋㅋ 농담이구요 ㅋ

 

요즘은 꽃집에서 꽃을 사가는 사람이 많이 없다고 하네요~

 

집 분위기를 위해서 라도 꽃을 조금이라도 사서 장식해 봐야겠네요~

 

집에 꽃을 두니 집분위기도 화사해지고 마음도 정화된다고 하니 ㅋ

 

조권의 말을 믿고 한번 ㅋㅋ 장식해 봐야겠네요 ㅋ

 

집에 꽃을 두니

 

 

집에 꽃을 두니 어떻게 보셨나요? 조권이 감성적인 부분이 있네요 ㅋ

 

집에다 꽃도 장식해 두고 ㅋ 꽃 병이 참 이쁜데요 ㅋ 꽃도 좋지만 ㅋ

 

꽃 병도 이뻐야 집의 분위기가 살겠지요? 어렸을때는 사이다병에다 ㅋ 꽃많이 꽂았는데 ㅋ

 

 자료 제목

 집에 꽃을 두니

 자료 출처

 조권 트위터

 집에 꽃을 두니 의 사진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