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이 이슈입니다. 왜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이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자료 ㅋ 보면서 엄청난 충격이였는데요 ㅋ

 

강용석의 고소한19 에서 방송된 로또 명당 주인 연봉 ㅋ 과연 얼마일까요?

 

로또 명당 주인 과 전화통화를 하는데 ㅋ 강용석이 대략 연간 수입을 물었습니다.

 

그러니 로또 명당 주인 은 대략 10억정도 된다고 하네요 ㅡㅡ;;

 

로또 1등되는 사람보다 더 대단한 사람 아닌가요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이 10억이라니 ㅋ

 

로또 명당이라면 사람들이 엄청 몰리니 장사가 잘 될테고 ㅋ 그 많은 사람중 또 1등이라도 나오게 된다면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은 더 올라가겠죠? ㅋ 판매하는 로또 한줄에 50원 정도 남는다고 하네요.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정말 무시못할 정도네요. ㅋ 어떻게 10억을 ㅋㅋ 로또 1등보다 좋아보이네요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을 보고 나니 ㅋ 로또집 하고 싶어진다 ㅋㅋ 아놔 ㅋ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예전에는 아주 많았으나 요즘은 많이 줄어든 로또 명당 ㅋ

 

로또 명당 주인도 로또하다가 망하는 집도 많이있었을 겁니다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이 대략 10억이라고 하니 ㅋ 로또 집도 잘하면 좋을듯 ㅋ

 

욕심부리지 않고 ㅋ 친절하게 ㅋ 로또 명장 집에서 1등 몇명만 나와도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10억은 보장 된다는 말이겠네요?

 

 

 

45개의 숫자에서 6 개만 맞으면 1등이 되는 확률게임 ㅋ

 

확률적으로 로또가 참 힘들다고 하잖아요 ㅋ 그래도 ㅋ 운좋은사람은 되고 ㅋ

 

로또 하는 사람들 덕분에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은 올라가고 ㅋ

 

많이 팔면 수익을 많이 얻으니 ㅋ 로또방 하나 하고 싶네요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이야기 듣고 나니 ㅋ 조금만 로또방 하나 차리고 싶네요 ㅋ

 

 

로또 명당 에는 사람이 정말로 많습니다. 평일이고~ 주말이고 사람들이 줄을서서 로또를 구매합니다.

 

로또 명당에 좋은 기운이 있다고 믿는데요~

 

로또 명당 또한 확률게임이겠죠? 10명이 사는집과 100명이 사는집에서 1등 나올확률은 ㅋ

 

100명이 사는집이 많이 나올테고 ㅋ 분명 로또 명당이라면 사람들이 더 많이 몰릴테고 ㅋ

 

그럼 1등 나올확률은 더 올라가고 ㅋ 그럼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도 올라가고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도 확률이 정해주네요 ㅋ

 

로또 하나로 웃는 사람도 많고 돈버는 사람도 많네요 ㅋ

 

 

로또 용지 입니다 ㅋ 예전에는 1게임에 2000원이였는데~ 오랜만에 해보니 1000원 이더라구요.

 

마지막 로또 한게 2012 년도 네요 ㅋ 담배 한갑사고 남는 돈가지고 로또 하고 했는데~

 

요즘은 체크카드로 담배를 구매하니 로또 살일이 없네요?

 

분명 제가 가는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도 어마어마 할겁니다 ㅋ

 

 

제가 실제로 구매했던 로또 용지 입니다 ㅋ 이날 꿈을 너무 좋은 꿈을꿔서 ㅋ

 

연예인 나오는꿈꿔서 샀는데 ㅋ 제길 ㅋㅋ 당연히 꽝입니다 ㅋ

 

꿈이고 나발이고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만 올려주고 왔네요 ㅋ

 

 

434회차 당첨번호 입니다 ㅋ 3.13.20.24.33.37 보너스 35

 

제가 실제로 구매했던 로또의 당첨번호 입니다 ㅋ

 

저는 이날 4등을 했습니다 ㅋ 5만원 바로 지급받았지요 ㅋ 편의점에서 ㅋ

 

 

실제로 제가 구매했던 로또용지 입니다 ㅋ 처음으로 4등이라는걸 해봤네요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만 올려주다 ㅋ 당첨이라는걸 해보니 ㅋ

 

로또를 계속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ㅋ 하지만 참았습니다 ㅋ

 

당첨금으로 받은 5만원 ㅋ 바로 다음날 날라갔습니다 ㅋ 쉽게 번돈은 쉽게 나간다고 ㅋ

 

운전하다 가고 있는데 ㅋ 어떤 자전거탄 아저씨가 들이박고 ㅋ

 

자전거 휜거 같다고 ㅋ 돈을 달라고 해서 ㅋ 얼마면 되냐고 물으니 5만원 달라고 해서 ㅋ

 

그냥 줘버렸습니다 ㅋ 지가 와서 박아놓고는 ㅋ 짜증정말 났는데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어떻게 보셨나요?ㅋ 정말 어마어마 하게 벌어들이네요 ㅋ

 

로또 명당 주인 전부다 그렇게 버는건 아니겠지만~ 정말 잘되는 로또 명당 기준이구요~

 

로또 팔아서 돈 많이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ㅋ 주인도 운이 좋아야 ㅋ

 

로또 사는 사람들이 기운을 얻는다는 미신도 있잖아요 ㅋ 로또 명당 주인 연봉 보면볼수록 ㅋ

 

부러워 지네요 ㅋ 로또 1등 전혀 부럽지 않네요 ㅋ 돈의 노예로 살면 안되는데 ㅠㅠ

 

 자료 제목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자료 출처

 다음 내가아는카페

 로또 명당 주인 연봉 사진은 이미지검색

으로 얻은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