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샵의 폐해

 

포토샵의 폐해 가 이슈입니다. 왜 포토샵의 폐해 가 이슈일까요?

 

요즘 중,고딩 부터 시작해서 웬만한 사람들은 포토샵 많이 알것입니다 ㅋ

 

예전에는 그래픽하는 사람이나, 홈페이지 제작하는 사람들만 만지는 프로그램이였는데 ㅋ

 

요즘은 중고딩이 더 많이 사용하는것 같더라구요 ㅋ 예전 포토샵 5.0 때부터 만졌었는데 ㅋ

 

그때 생각이 나네요 ㅋ 최근 올라온 포토샵의 폐해 자료가 참 공감이 가는데요 ㅋ

 

포토샵을 오랬동안 만져본 사람은 포토샵의 폐해 에 공감을 하실겁니다 ㅋ

 

예전 포토샵으로 윈앰프 스킨도 참 많이 만들고 했었는데 ㅋ 포토샵으로 못하는게 없었으니까요 ㅋ

 

근데 분명 포토샵 대부분은 불법사용자 아닌가요?ㅋㅋ 아마 엄청나게 많을겁니다 ㅋ

 

포토샵의 폐해 는 ㅋ 다양한 경우가 있습니다 ㅋ 사진 한장 올리기 위해서 포토샵만 1시간 ㅋㅋ

 

여러가지 효과를 내면서 가장어울리는 효과를 넣어서 사진을 올리죠 ㅋ 포토샵의 폐해 장난 아닙니다 ㅋ

 

포토샵의 폐해 여러가지 일이 있는데 ㅋ 포토샵의 폐해 몇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토샵의 폐해

포토샵의 폐해

 

 

- 포토샵의 폐해 모바일 배려 -

 

동생 : 언니 이거보면 뭔 생각듬?

동생 : ㅋㅋㅋㅋ

 

언니 : 투명

 

동생 : 크하하하

동생 : 진짜네 ㅋㅋㅋ

 

언니 : 왜

 

동생 : 저게 투명으로 보이는 직업군 ㅋㅋ

 

포토샵의 폐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러분은 포토샵의 폐해 공감하시나요?

 

포토샵좀 오래만져본 사람들은 공감하실겁니다 ㅋ

 

배경을 투명하게 만들고 싶을때 설정하면 배경화면이 저런 모양으로 뜨죠 ㅋ

 

그래서 포토샵 하는 사람들은 저 모양을 투명으로 인식하나 봅니다 ㅋ

 

어쩜 심각한 포토샵의 폐해 ㅋ 그래픽 하시는분들 직업병이겠죠??!!

 


 

레이어 이름을 이렇게

 

포토샵 작업을 하다보면 ~~ 조금 복잡한 작업을 할때 레이어가 너무 많지요~

 

이게 포토샵 레이어인지 다른 레이어 인지 모르겠지만 ㅋㅋ

 

제가 아는 레이어는 포토샵 밖에 없으니 ㅋㅋ 포토샵 기준으로 말하면~~

 

레이어 작은 그림으로 보면 너무 헤깔리더라구요~

 

이렇게 레이어 이름을 정해 놓으면 참 편하겠네요~

 

레이어 이름을 이렇게

 

 

선이보인다 ㅋㅋ 레이어 이름이 선이보인다 네요 ㅋㅋ

 

푸른색은 창공의색 ㅋㅋ 작명센스 ㅋㅋ 대단한데요 ㅋ

 

(출처 : twitpic.com/c68s96/full)

 

레이어 이름을 이렇게 지으면 참 편하겠어요~~

 

보라색은 독액의 색, 은색은 영혼의 색, 회색은 침체의 색

 

검은색은 심연의 색 갈색은 대지의 색 ㅋㅋ 참 작명센스!! 으뜸입니다.


씨스타 트위터 사진

 씨스타 트위터 사진을 보면 진정한 포토샵의 폐해 를 알수가 있습니다 ㅋ

 

씨스타 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중 한 그룹입니다 ㅋ

 

가창력 하나는 최고인 그룹입니다 ㅋ 건강미 또한 최고인데요 ㅋㅋ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을 보니 ㅋㅋ 조금 허리를 줄인 티가 나네요 ㅋㅋ

 

문쪽을 보시면 ㅋㅋ 물결치고 있습니다 ㅋㅋ

 

허리를 약간 줄이셨나봐요 ㅋ 그래도 ㅋㅋ 건강해 보여서 좋습니다 ㅋ

 

과도한 포토샵은 포토샵의 노예로 사는 지름길 입니다 ㅋ

 

포토샵의 폐해 ㅋㅋ 포토샵은 만지면 다 되는 만능 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ㅋ

 

씨스타 트위터 사진 

 

문쪽을 보시면 ㅋㅋ 문이 물결치고 있지요 ㅋㅋ

 

이 사진인 씨스타 트위터 사진 입니다 ㅋ

 

트위터에 직접올린 사진이니 ㅋㅋ

 

스마트 폰으로 ㅋ 허리를 줄이신듯 한데 ㅋㅋㅋ 후덜덜 ㅋㅋ

 

포토샵의 폐해 ㅋㅋ 연예인도 사용하는 포토샵? ㅋㅋ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ㅋ 하던데

 

포토샵 기능이 되는 어플도 많더라구요 ㅋ

 

 

씨스타 트위터 사진 어떻게 보셨나요 ㅋ 방송에서 봐도 허리 얇던데 ㅋ

 

사진이 이쁘게 안나와서 ㅋㅋ

 

약간 사진을 수정하셨나봐요 ㅋㅋ 이렇게 안하셔도 되는데 ㅋ

 

너무 개미허리는 ㅋㅋ 건강해 보이지 않아요 ㅋ

 

 자료 제목

 포토샵의 폐해

 자료 출처

http://twitpic.com/cdv7xq/full

 포토샵의 폐해 의 사진은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