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생 공감 류

 

90년생 공감 류 가 이슈입니다. 왜 90년생 공감 류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90년생 공감 류 를 보니 참 예전 생각이 나네요 ㅋ

 

90년생은 아니지만 ㅋ 밑에 사진을 보고 옛생각이 많이 나네요 ㅋㅋ

 

지금은 추억이 되어버린 물건과, 방송프로그램 ㅋ 장난감들 ㅋㅋ 지금은 줘도 안하지만 ㅋ

 

그때는 그 것들이 없으면 안될때도 있었습니다 ㅋ

 

90년생 공감 류

 

 

90년생 공감 류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러분은 논스톱 보셨나요? 뉴논스톱 부터 시작된 논스톱 붐 ㅋ

 

조인성과, 장나라, 한예슬 등등 스타들을 배출한 시트콤 입니다 ㅋ

 

매일매일 보지 않으면 ㅋ 다음날 학교가서 이야기가 안될 정도였으니까요 ㅋ

 

그 다음으로 스타크레프트 브루드워 확장팩 개념으로 나왔는데 ㅋ 스타때문에 ㅋ

 

학생들 공부에 많이 영향이 갔을겁니다 ㅋ 저 게임때문에 프로게이머 라는 직업도 생기고 ㅋ

 

흠 ㅋㅋ 지금은 다 추억이된 추억들이죠 ㅎ

 

 자료 제목

 90년생 공감 류

 자료 출처

 twitpic.com/cdv5d9/full

 90년생 공감 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