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이랑 놀던 개

 

곰이랑 놀던 개 가 이슈입니다. 왜 곰이랑 놀던 개 가 이슈일까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북극곰이랑 개랑 놀고 있는데요~

 

사이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흠 ㅋ 사랑하는 사이처럼 보이는데 ㅋ 과연 8개월후 어떤 반전이 있을까요?

 

헐 ㅋㅋ 보면 볼수록 놀라운 사진인데요 ㅋ

 

설마 ㅋㅋ 곰이랑 개 가 ㅋㅋ 새끼를 낳았을 일은 없고 ㅋㅋ

 

대체 어떤 사진인지 ㅋㅋ 그냥 따로따로 찍은 사진인데 ㅋ 이렇게 조합을 했나봐요 ㅋ

 

곰이랑 놀던 개

 

 

곰이랑 놀던 개 어떻게 보셨나요 ㅋ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

 

위에 사진과 밑에 사진은 별개의 사진입니다 ㅋ 밑에 사진은 중국에서 찍은 사진이고 ㅋ

 

위의 사진은 잘모르겠네요 ㅋ 흠 이렇게 사진을 해 놓으니 ㅋ

 

정말 곰이랑 개가 새끼를 낳았는데 ㅋ 곰개가 나왔다 처럼 보이네요 ㅋ

 

 자료 제목

 곰이랑 놀던 개

 자료 출처

twitpic.com/cdv6wf/full 

 곰이랑 놀던 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