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3 트위터 안접으면

 

고3 트위터 안접으면 이 이슈입니다. 왜 고3 트위터 안접으면 이 이슈일까요?

 

트위터에 미쳐사는 사람들은 정말 트위터 심하게 하더라구요~

 

심심하면 글올리고 ㅋ 사진올리고 ㅋ 근데 고3 트위터 안접으면 이라는 사진이 올라왔는데 ㅋ

 

엄청 무섭네요 ㅋ 컴퓨터용 싸인팬이 년도별로 있네요 ㅋ 한마디로 3수를 했다는 말인데요 ㅋ

 

흠 ㅋㅋ 가끔은 좋지만 심하게 하면 문제가 있겠네요 ㅋ

 

고3 트위터 안접으면

 

 

고3 트위터 안접으면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여러분은 SNS 활용잘하시나요?

 

트위터를 배울려고 해도 배우지를 못하겠더라구요 ㅋ 너무어려워서 ㅋ

 

트위터 하는 친구도 없기는 하지만 ㅋ 한번쯤은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페이스북은 쉽던데 ㅋ 트위터는 너무 어려워 ㅋ

 

 자료 제목

 고3 트위터 안접으면

 자료 출처

 twitpic.com/cdpnf8/full

 고3 트위터 안접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