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눈와서 신난 비둘기

 

눈와서 신난 비둘기 가 이슈입니다. 왜 눈와서 신난 비둘기 가 이슈일까요?

 

눈오는날 강아지들이 정말 좋아하잖아요 ㅋ

 

강아지 풀어놓으면 ㅋㅋ 눈에서 뛰어놀고 ㅋ 눈도 먹고 ㅋ 참귀여워 보이는데 ㅋ

 

비둘기가 이렇게 신나하는줄 처음알았네요 ㅋ

 

비둘기나 강아지나 ㅋ 눈좋아하는건 마찬가지네요 ㅋ

 

사람만 눈오는거 싫어하는가 ㅋ 운전하는 사람은 싫어해도 ㅋ

 

여성분들도 눈오는거 좋아하잖아요 ㅋ

 

눈와서 신난 비둘기

 

 

 

눈와서 신난 비둘기 어떻게 보셨나요 ?? 눈과 비둘기 정말 안 어울리는 조합인데 ㅋ

 

비둘기가 참 좋아하네요 ㅋ 눈에서 구르고 신났네요 ㅋ

 

비둘기 맞는가 ㅋ 비둘기 아닌것 처럼보이기도 하고 ㅋ 암튼 ㅋ

 

눈와서 신난 비둘기 ㅋㅋ 정말 신나보이네요 ㅋ

 

 자료 제목

눈와서 신난 비둘기 

 자료 출처

 twitpic.com/ce7jx7/full

 눈와서 신난 비둘기 는 트위픽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