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 카톡 jpg

 

엄마 카톡 jpg 가 이슈입니다. 왜 엄마 카톡 jpg 가 이슈일까요?

 

요즘 엄마와의 카톡 자료가 많이 올라오는데 ㅋ

 

참 엄마와 대화하는 내용을 읽어보면 참 재밌는 내용이 많네요 ㅋ

 

오늘 올라온 엄마 카톡 jpg 또한 기대 이상인데요 ㅋ

 

엄마와 끝말잇기 하는데 ㅋ 과연 누가 이길까요 ㅋ

 

엄마 카톡 jpg

 

 

 

- 엄마 카톡 jpg 모바일 배려 -

 

엄마 : 알

 

딸 그게뭔데

딸 : 엄마내랑 끝말잇기할래?

 

엄마 : 시러

 

딸 : 러시아

 

엄마 : 아가리

 

딸 : 응..

딸 : 집에 일찍 드갈께.

엄마 카톡 jpg 어떻게 보셨나요 ㅋ 엄마의 아가리 한방에 ㅋ 포기했네요 ㅋ

 

설마 엄마가 욕한건 아니겠죠?ㅋㅋㅋ

 

설마 ㅋㅋ 엄마가 욕을 했을까요?

 자료 제목

 엄마 카톡 jpg

 자료 출처

 내가 아는 카페

 엄마 카톡 jpg 의 사진은

내가 아는 카페에서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