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대로 핥아보았다

 

반대로 핥아보았다 가 이슈입니다. 왜 반대로 핥아보았다 가 이슈일까요?

 

여러분은 집에 애완동물 키우시나요? 특히 강아지들 ㅋ 옆에와서 자꾸 주인을 핥잖아요 ㅋ

 

자꾸 그렇게 하면 귀찮은데 ㅋ 그래서 반대로 핥아보았다 근데 ㅋㅋ

 

강아지가 싸대기를 날리네요 ㅋ 강아지 본인도 귀찮으면서 ㅋ 왜주인을 괴롭히는건지 ㅋ

 

잠자고 있으면 아침만 되면 ㅋ 미친듯이 핥는데 정말 짜증이 제대로 나는데 ㅋ

 

이렇게 반대로 해보면 되겠네요 ㅋ

 

반대로 핥아보았다

 

 

반대로 핥아보았다 어떻게 보셨나요 ㅋ 세상에 강아지가 주인의 싸대기를 ㅋ

 

강아지 본인도 정말 싫은가 보네요 ㅋ 그렇게 보입니다 ㅋ

 

적당히 핥아야지 ㅋ 강아지들 너무 심하게 핥으면 짜증납니다 ㅋ 특히 아침에 ㅋ

 

 자료 제목

 반대로 핥아보았다

 자료 출처

 twitpic.com/centkf/full

 반대로 핥아보았다 의 사진은

트위픽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