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얼굴 폭포

 

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입니다. 왜 사람 얼굴 폭포 가 이슈일까요?

 

인터넷에 올라온 사람 얼굴 폭포 가 있는데요 실제로 존재하는 폭포라고 하네요 ㅋ

 

크리스탈 월드라고 유명한 관광명소 라고 합니다.

 

계절마다 사람 얼굴 폭포 의 색도 변하고 ~ 정말 잘만들어진 곳 같습니다.

 

사람 얼굴 폭포 는 앙드레 헬러라는 분의 작품이라고 하는데 ㅋ

 

어떻게 이런 작품을 생각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ㅋ

 

사람 얼굴 폭포

 

 

사진출처 : 001blog.olleh.com

 

사람 얼굴 폭포 는 계절마다 얼굴의 색이 바뀐다고 하네요 ㅋ

 

정말 신기한 사람 얼굴 폭포 ㅋㅋ

 

 

사진출처 : twitpic.com/cegj60/full

 

사람 얼굴 폭포 는 엄청 유명한 관광지라서 ~

 

한국이들도 많이 다녀온곳 이라고 하네요 ㅋ

 

 

사진출처 : likenoone.egloos.com

 

크리스탈 월드는 뭐하는곳인지는 모르겠네요 ㅋ

 

사람얼굴 폭포라고 검색만 해도 ㅋ 이렇게 무수한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ㅋ

 

흠 ㅋ 정말 멋진곳 같습니다.

 

 

사진출처 : www.luxuryreport.kr

 

 사람 얼굴 폭포 어떻게 보셨나요? 가을로 추정되는 풍경의 사람 얼굴 폭포 ㅋ

 

계절마다 절경을 이루고 있네요 ㅋ

 

겨울에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ㅋ

 

 자료 제목

 사람 얼굴 폭포

 자료 출처

이미지 검색 

 사람 얼굴 폭포 의 사진은

이미지 검색으로 얻은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