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백데이 고백 실패

 

고백데이 고백 실패 가 이슈입니다. 왜 고백데이 고백 실패 가 이슈일까요?


얼마전 9월 17일 고백데이 였다고 합니다. 함정이 있다면 고백한다고 다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고백데이 고백 실패 문자 내용이 인터넷에 올라왔는데요.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ㅋㅋ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다 실패하면 마음 많이 아프겠지요?


고백데이에 고백해서 100퍼센트 성공한다면 정말 좋을텐데 흠 ㅋㅋ


고백데이 고백 실패



- 고백데이 고백 실패 모바일배려 -


후배 : 선배


선배 :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 : ㅋㅋㅋ 왜 이래


후배 :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새쿄?


후배 아세요?


 선배 어 저리가


고백데이 고백 실패 어떻게 보셨나요? 다시 봐도 ㅋ 헐 소리가 나오네요 ㅋ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어 저리가 한 한마디로 클리어 하네요 ㅋ


힘내세요!! 하지만 고백 성공 할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포켓볼만 있으면 고백에 백 퍼센트 성공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흠. 포켓볼 은 포켓몬스터 소환할 때 사용하는 물건 아닌가요?


과연 이 물건으로 어떻게 고백에 성공할 수 있을지? ㅋㅋ



역시 개그는 개그네요. 그냥 고백할 사람에게 그냥 던지면 되네요 ㅋ


그럼 포켓몬스터 처럼 소환이 될려나 ㅋㅋ

 

 자료 제목

고백데이 고백 실패 

 자료 출처

 다음 엽기 혹은 진실

고백데이 고백 실패 의 자료는 엽혹진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