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이 이슈입니다. 왜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이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내용을 보니 과외 선생님도 대단하시고, 학생도 대단!!


문자 내용만 봐서는 누가 이겼는지 모르겠습니다. 문자에 내용이 단 두 가지 대화밖에 없네요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과연 누가 이겼을까요? 참 궁금한데요.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이외에도 다양한 문자 모아봤습니다. 천천히 보시고 가세요!!


요즘은 참 문자들이 재미 있는 것 같네요 ㅋ


예전에는 문자 보낼때는 꽉꽉 채워서 보냈는데 ㅋ 카톡이 좋긴 좋은가 보네요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모바일 배려 -


학생 : 선생님 저 오늘 숙제도 많이 못하고 피곤해서 수업할때 졸 것 같아서

숙제 더하고 안 피곤 할때 수업하면 안될까요 ㅜㅜ


과외 선생 : 메시지 전송이 실패 되었습니다.

.

.

반복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이라고 엄청나게 싸우는 내용일지 알았지만 ㅋ


귀여운 학생과 귀여운 선생님의 문자네요.


과외 받는 선생님의 메시지 전송이 실패 되었습니다. 선생님도 보통 선생님이 아닌 듯!!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뒷 이야기가 궁금한데요 ㅋ



엄마와 자녀의 문자 ㅋㅋ


엄마의 귀차니즘이 불씬 느껴지는 문자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와 비슷한 가족의 문제인데요 ㅋ


엄마는 왜 이렇게 문자를 귀찮아 할까요?


가끔 그냥 문자 하면 문자의 답변을 원하지만 바로 전화하시는 엄마.ㅋ



자녀의 개그를 뛰어넘는 엄마의 문자.


엄마 : 냉장고에 토마토 재워 놨다. 먹어


자녀 : 깨우면되??


엄마 : 뭘


자녀 : 개그를 못받네


엄마 : 헐


엄마 자는 거 먹어 눈치 못채게



화난 엄마의 문자


엄마 : 언제올려구?


자녀 : 곧갈게요.ㅋㅋㅋ


엄마 : 왜 웃어 내가 우습냐 집들어올 생각하지마


자녀 : 곧 가겠습니다;;;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와는 다른 일방적인 상황입니다.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어떻게 보셨나요? 요즘 카톡이나 메신져 어플 발달로


다양한 문자 시리즈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이 최고의 문자 같습니다. 도망가는자!! 쫒는자 ㅋ


문자를 이용한 추노와 같네요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보면서 다른 문자들을 보니 문자로는 감정을 전달 할 수 없다고 들었는데 ㅋ


충분히 감정이 전달 되는 것이 보이네요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참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한국인 결혼 일본여성의 문자

 

- 모바일 배려 -

 

일 때문에 늦는다고 했더니 일본 아내가 보낸 문자.

 

오빠~~ 오늘 일이 많고 힘들어죠?0.0 오늘도 화이팅~ 아나타토 아타시 사쿠란보~

 

무슨뜻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애교 장난아니네욬

 

야근하다가도 힘이 나겠어요~

 

 

심심하면 서점 가라고 했더니 보낸 문자

 

19세 불가 입니다 ㅋㅋ

 

서점에 어제 갔으니카 오늘은 이마트에 갈거예요 *^^* 오빠 먹고싶은거 있어요?

 

메구미이외 ㅋㅋㅋ

 

헐 ㅋㅋ 미리 19세라고 말했습니다 ㅋ

 

역시 ㅋㅋ 신혼부부는 뭔가 다르다니까 ㅋㅋ

 

 

퇴근하고 구멍난 내 양말을 보고 다음날 보낸 문자

 

오빠~~ 오늘 일찍돌아오세요? 사랑한남편께 양말 사드렸어요~~^_^

 

정말 착하네요~ 신호이라 그런지 ㅋㅋ

 

양말에 빵꾸나면 엄마들 하는 말있잖아요~ 발톱 똑바로 깍고 다니라고 ㅋ

 

 

할머니 제사날 요즘 어머니께서 컨디션이 좋지 않으신데

일찍 가서 준비하겠다고 보낸 문자

 

오빠 밥먹었어요?

 

난 수업끝았어요~ 오늘 어머님을 많이 도와 드릴거예요~힘내요!! 이따봐요~

 

정말 착하지 않나요? 요즘은 시어머니 보기 싫어하는 며느리 많던데~

 

일본인 이지만 그런 며느리보다 100배는 착하고 좋은 며느리 네요~

 



휴교 문자 시리즈


학교 가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쌤 저희 오늘 정상등교해요??

한시간 늦춘다는 방송있더라만 ...

헐 그럼한시간 늦게가는 건가요????

그러게

 

 

 

아직 아무 얘기가 없는걸로 봐선 정상등교 ㅋ

쌤 땡땡 여고 휴교설이 돌고있어여~~

휴교

 

선생님을 압박하고 있는 학생 ㅋㅋ

선생님은 힘이 없는데 ㅋㅋ 선생님한테 다른 학교 휴교 말하면 어쩌라는건지 ㅋㅋ

학생들을 천국입구에 들어선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하는 두글자

휴교

 

 

쌤!! 휴교라면서요 사랑해요~~!!

학생이 선생님 약올리고 있네요 ㅋㅋ

선생님들은 정상등교 ㅋㅋ 학생들은 휴교 ~~

 

 

 

이 선생님은 최고네요 ㅋㅋ 미리 문자를 보낸듯 합니다. 시간을 보니 오후6:16분

태풍으로 인해 내일 임시휴무합니다. 집에서 안전하게 보내주세요.

선생님 최고 ㅋ 이문자 받은 학생들 ㅋㅋ 최고 좋았겠는데요 ㅋ

갑작스러운 문자에 ㅋㅋ 최고는 역시 학생들 ㅋ

 

 

2008년도에 이런 문자도 있었네요 ㅋ

학교 가라는거야 말라는거야 대체 ㅋㅋ 학생시위도 있었네요 ㅋ

전국모든중고등학교 학생들 단체 휴교시위 ㅋㅋ

뭐하는 사람들인지 ㅋㅋ

 


내일은 태풍으로 인해 휴교함. 돌아다니다가

매스컴에 나오지 않도록함 ㅋㅋ

선생님 ㅋㅋ 대단 ㅋㅋ 매스컴에 나오면 ㅋㅋ 쪽팔릴려나 ㅋㅋ

 

학교 가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어떻게 보셨나요 ㅋㅋ 정말 학교에 별별 일이 다있네요 ㅋ

휴교 하나에 하루 계획이 달라지니 ㅋㅋ

예전에 태풍이불고 ㅋㅋ 물난리가 나도 학교는 무조껀 갔는데 ㅋ

요즘은 휴교가 참 많더라구요 ㅋㅋ 교장재량 이라던데 ㅋㅋ

부럽다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과 다른 문자 시리즈를 비교해보면 ㅋ


역시 과외는 더욱 친근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ㅋ


휴교 문자 시리즈와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시리즈를 보면 ㅋ


차이점이 조금은 느껴지지 않나요? 참 내용들이 재미있네요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뒷이야기가 너무 궁금하네요.


과연 ㅋ 과외 시간을 조정할수 있었을까요? 너무 궁금하네요 ㅋ


여러분이 생각하는 뒷이야기는 과연 ㅋㅋ 요즘은 과외를 많이 하더라구요.


초중고 학생들 필수가 된듯 ㅋㅋ 과외 받으면 공부가 잘되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ㅋ


주변에 한두명쯤은 눈맞는사람 있던데 ㅋ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잘 봤습니다!! 너무 재미있는 자료네요

 

 자료 제목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자료 출처

 다음  카페  DOTAX

과외선생 학생 문자 대결 의 자료는  DOTAX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