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흔한 동네 마트 직원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이 이슈입니다. 왜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이 이슈일까요?


오늘 인터넷에 올라온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사진 보고 빵 터질뻔 했네요 ㅋ


그냥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이라고 해서 그냥 보통 직원의 센스 정도로 생각했는데 ㅋ


그림 실력이 피카소 보다 더욱 대단한데요 ㅋ 피카소의 이상한 그림도 엄청 비싼데 ㅋ


그 그림보다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의 그림이 더욱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그럼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의 작품 세계로 빠져볼까요?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카톡에서 많이 보던 캐릭터 같은데 ㅋ 고구마 판매를 위해 애쓰네요 ㅋ


요즘 고구마 많이 나오는데 고구마 장사가 잘될려나 ㅋ


고구마가 잘 팔린다면 마트 직원의 승리 ㅋ



그림에 이어 대사까지 삽입했네요. 호박 고구마 15000원 ㅋㅋ 대박 ㅋㅋ


호박고구마 정말 맛있잖아요 ㅋ


밤고구마 만 좋아했었는데 ㅋ 호박고구마가 더 맛있는듯 ㅋ



마트 직원이 조금 화났을 때 작품활동을 했는지 ㅋ


아님 귤이 너무 맛있다는 것을 표현 한 건지 ㅋㅋ



- 모바일 배려 -


참외는 맛있어 무슨 소리냐 장사하는거냐 하시겠지만


이건 중요하다 한봉지에 2,500원 이라는것이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센스 장난아니네요 ㅋ



저작권이 있는 짱구까지 ㅋㅋ 대박 쩔어 ㅋ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캐릭터도 다양하게 구사하네요 ㅋ


짱구 그리기 생각보다 어렵잖아요. 근데 만화에서 보던 짱구 그대로 입니다.



흔한 동네 마트 직원 ㅋㅋ 마트에서 상 줘야 할듯 ㅋㅋ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스카웃 전쟁 일어 나겠어요 ㅋ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인기 대단 할듯 ㅋ 웹툰 그리셔도 되겠어요.



뽀로로 까지 ㅋㅋ 등장 하셨네요 ㅋ


보통은 과일을 보고 구매하고 싶지만, 흔한 동네 마트 직원 때문에 그림보고 ㅋ


과일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카톡에서 많이 등장하던 ㅋㅋ 야옹이 ㅋ


어른들도 익숙한 캐릭터 일수도 있는 ㅋ 장사 좀 할줄 아시네 ㅋ


젊은 사람만 겨냥한 것이 아닌 ㅋ 어른들도 공략하셨네요 ㅋ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어느 동네 마트 직원인지 궁금 ㅋ



재미있어서 과일을 구매하겠어요 ㅋ


연시 먹고 싶네요. 연시 5개 있기는 한데. ㅋ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이 판매하는 연시가 먹고 싶네요.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어떻게 보셨나요 ㅋ 마지막 김 파는 그림 대박 ㅋ


하정우 먹방 시리즈중 영화 황해 의 한장면 이네요 ㅋ


개그 소재로 이용되기도 하는데 ㅋ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센스 장난 아니네요 ㅋ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의 그림을 보니 공익광고 포스터 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예전에 올린 자료입니다.


흔한 동네 마트 직원의 작품과 비교해도 퀄리티만 조금 차이나지 ㅋ


의미는 잘 전달되네요 ㅋ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책속에는 지식의 나이테가 있습니다.

 

책을 읽자는 말 같은데 ㅋ 흠. ㅋㅋ 나무의 나이테가 나무의 나이를 말해주듯 ㅋ

 

책속의 나이테는 인간의 지식을 말해준다 그런 뜻 같습니다 ㅋ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중 최고의 포스터 같습니다.


공익광고 만들때도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의 작품을 이용하시길 ㅋㅋ


의미 전달력이 최고임 ㅋ

 

 

단 한번을 쓰기위해 50년을 키웠습니까?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휴지 ㅋ 그 휴지의 재료는 펄프 !!

 

펄프는 나무로 만드는것인데요. 화장지 몇일 사용을 위해서 나무는 몇십년을 살았나 봅니다.

 

이 공익광고 포스터 는 참 슬픈현실이네요.


만약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이 공익광고를 만든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중 최고로 생각되는 포스터 입니다.

 

나무를 죽이는 컵? 나무를 살리는 컵

 

인간의 조건에서도 나왔잖아요~ 텀블러를 사용하자고~

 

일회용컵 사용이 정말 흔하게 일어나고 있는데요.

 

나무가 너무 불쌍해 보입니다.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은 아마 종이컵을 판매할듯 ㅋㅋ

 

 

빛나는 사인이 있는가 하면

 

빚내는 사인이 있습니다.

 

무차별 카드 사용을 막잖은 포스터 같습니다.

 

이런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요?ㅋㅋ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을 보면 전부 하나같이 문구들이 예술입니다.


빚내면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은 행복해 할듯 ㅋ

 

 

인터넷 언어 교정이 필요하시군요.

 

요즘 인터넷 신조어라고 많은 말들이 있는데.

 

조금 한글을 파괴한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요즘 알지도 못하는 말들 많이 사용하는데~

 

언어교정이 필요하시겠어요~

 

 

아빠가 담배를 태우면 엄마는 애를 태웁니다.

 

담배가 몸에 안좋은건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우는 사람 마음도 조금은 생각해 주세요.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에는 담배이야기가 참 많네요.

 

 

남겨진 자들의 슬픔..

 

아시나요?

 

담배라는 유혹의 연기와 함께 허무하게 가버린 당신..

다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한 배반행위 입니다.

 

이런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을 보면 담배를 끊고 싶은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담배이야기 참 많기 때문인데요. 근데 .. 끊기 힘든게 또 담배네요.

 

 

돈이라면 남기시겠습니까?

 

음식도 결국 돈입니다.

 

인간의 조건에서도 음식물 쓰레기에 대해서 했었잖아요 ㅋ

 

정말 음식물 쓰레기 심각한 수준같더라구요.

 

음식물 쓰레기가 돈이라면 버렸을려나 ㅋㅋ

 

 

모두 살색입니다.

 

외국인 근로자도 피부색만 다를 뿐 우리와 똑같은 사람입니다.

 

인종차별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ㅋ

 

살색이라는 말자체도 인종차별이라고 하던데 ㅋ

 

흠 ㅋ 이 광고도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중 최고로 보여지네요 ㅋ

 

 

혹시 자녀의 반도 모르면서

반등수만을 알려고 하지는 않습니까?

 

부모님들 중에서 분명 아이들의 등수에만 관심있고 ㅋ

 

몇반인지 ㅋ 몇학년인지 모르는 부모님들 많을겁니다 ㅋ

 

 

엄마, 저 풀은 이름이 뭐예요?

 

제가 가입되어 있는 캠핑 동호회에 올라왔던 공익광고 포스터 였는데 ㅋ

 

이 포스터 보면서 느낀게 너무 많습니다 ㅋ

 

 

 

사람을 위한 도구가

 

사람을 향한 흉기가 될수 있습니다.

 

 

헌혈은 주는것이 아니라

 

잠시 빌려주는 것입니다.

 

 

한장이 아닙니다. 두장입니다.

 

이면지 활용은 필수입니다 ㅋ 한번 사용하고 버리지 마세요 ㅋ

 

분명 다시 뒷면을 사용할 일이 있을겁니다.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어떻게 보셨나요? 내용을 읽으면서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에 다시한번

 

감동을 느끼네요 ㅋ 이런 멋진 문구는 어떻게 생각해 내는건지 ㅋ

 

광고천재 들은 뭔가 달라도 다르네요 ㅋ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감동스럽지 않나요?

 

이제 공익광고 포스터 모음 에서 말하는 내용 하나하나 지켜봐야겠습니다.


흔한 동네 마트 직원 를 보면서 다양한 그림의 전달력 을 보았는데 ㅋ


글보다 강한 그림이 있군요 ㅋ 흔한 동네 마트 직원 공익광고 팀으로 편성해야 될듯 ㅋ

 

 자료 제목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자료 출처

 다음 증권정보카페

 흔한 동네 마트 직원 증권정보 카페에서

 퍼온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