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호 도시락

 

김준호 도시락 이 이슈입니다. 왜 김준호 도시락 이 이슈일까요?


2013년 KBS 연예대상 김준호 그가 김준호 도시락 이라는 이름 으로 찾아왔습니다.


연예대상 턱으로 개그콘서트에 5단 도시락을 대상턱으로 쐈다고 하는데요.


우와 ㅋㅋ 정말 멋진 사람이네요.


오늘 개그콘서트 출연자 장효인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장효인 이 누구냐. 바로 두근두근 코너에 나오시는 분인데요. 볼수록 볼매인듯.


김준호 도시락 과연 어떤 메뉴로 된 도시락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김준호 도시락




장효인 씨가 인증한 김준호 도시락 먹는장면


KBS 연예대상은 김준호도 기뻐했지만 누구보다 개콘 멤버들이 더욱 기뻐한 상 같습니다.


10년 만에 개콘멤버가 대상을 탔다고 하니.



김준호 도시락과 함께 간단한 편지글도 보이네요 ㅋ


2013 연예대상 대상


여러분 덕에 대상받았자~~나


2014 개콘 화이팅


흐려서 잘 보이지 않지만 대충 이런 내용 ㅋ



장효인의 트위터를 보는 중 신기한 사진발견


신인 이였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음 ㅋㅋ 개콘22기 였음 ㅋㅋ


박지선 박성광과 함께 동기



지금 같이 사진찍으신 분들 모두 장효인과 동기 ㅋㅋ


김준호 도시락 덕분에 많은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ㅋ


어리게 봤었는데 ...빠른 83년생 ㅋㅋ 헐 ㅋㅋ



김준호 도시락 어떻게 보셨나요? 대상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항상 연예대상 할때면 유재석이 받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대상이 탄생했네요.


조금은 생각했지만. 설마설마 했습니다.


김준호 도시락 저도 정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자료 제목

김준호 도시락 

 자료 출처

장효인 트위터 

 김준호 도시락 사진은 장효인 트위터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