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우빈 공항

 

김우빈 공항 사진이 이슈입니다. 왜 김우빈 공항 이 이슈일까요?


요즘은 공항패션이 유행인 듯 연예인들이 공항 패션에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는 눈치입니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김우빈~!! 김우빈이 출연하는 드라마 잘 봤는데요.


학교에서 모습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상속자들 또한 멋있었고요.


친구2 또한 다른 매력이 있었는데요. 김우빈 공항 사진 역시 정말 멋있네요.


김우빈 공항


비행기 속에서 셀카 찍는 김우빈 입니다.


이런 사진 미투데이에 가면 볼 수 있는데 미투데이 문닫지 않나요?


김우빈은 트위터 안 하는 것 같던데.



모델로 시작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우빈


셀카 사진만 봐도 그냥 모델 포스 느껴지네요.


그냥 연예인 같다 라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김우빈 공항 어떻게 보셨나요~ 공항 사진 흔하지만 비행기속 셀카 사진도 멋있네요.


몸도 근육질이고 연기도 곧 잘하고~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 입니다. 이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아웃사이더 역활말고 이제는 밝은 연기도 봤으면 좋겠네요.

 

 자료 제목

 김우빈 공항

 자료 출처

 미투데이

 김우빈 공항 사진은 미투데이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