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더걸스 혜림 근황

 

원더걸스 혜림 근황 이 이슈입니다. 왜 원더걸스 혜림 근황 이 이슈일까요?


원더걸스에 합류하고 활동을 많이 안 해서 그런지 혜림을 잘 모르는 사람이 많던데.


최근 혜림 근황 사진이 올라왔네요. 예전보다 많이 달라진 모습은 없지만 여전히 귀여운 모습 이네요.


그냥 평범한 학생 처럼 보이는 혜림 언제 원더걸스를 다시 볼 수 있을지.


빨리 원더걸스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나름 혜림이 원더걸스 에서는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던 사람입니다.


원더걸스 혜림 근황



예전 보다 조금은 성숙해 보이는 혜림


얼굴은 예전 얼굴 그대로네요.


나이가 어리다 보니 한살 한살 나이를 먹으니 성숙미가 더욱 풍기네요.



귀여운 얼굴도 그대로 구요~


살이 조금 많이 빠진 느낌입니다.


원더걸스 빨리 보고 싶네요.



나름 느낌있는 사진 같습니다.


해외의 잡지속에 나올 것만 같은 사진인데요.


혜림 얼굴에서 윤미래 얼굴도 조금 보이네요.


 

원더걸스 혜림 근황 어떻게 보셨나요~ 근황이 트위터를 통해서 계속 공개되고 있었네요.


앨범활동을 빨리 했으면 좋겠는데. 앨범 활동도 뜸하고~


어느 방송에서 본 건 같은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자료 제목

 원더걸스 혜림 근황

 자료 출처

 트위터

 원더걸스 혜림 근황 의 사진은 트위터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