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치 올림픽 단복

 

소치 올림픽 단복 이 이슈입니다. 왜 소치 올림픽 단복 이 이슈일까요?


이제 올림픽 시즌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올림픽의 화제는 마스코트와, 메달 디자인, 단복 일 것입니다.


과연 소치 올림픽 에 참가하는 나라들의 단복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소치 올림픽 단복


중국 대표팀 단복입니다.


중국의 특징인 붉은색이 눈에 뛰네요.



개최국 러시아의 단복입니다.


추운 나라답게 털코트가 인상적 입니다.



미국의 단복입니다.


반팔티가 굉장히 인상적으로 보이는데요.


많이 추워보이네요. 여성 선수들이 모델 같이 보이네요.



독일의 단복입니다.


조금은 화려한 색상을 사용한 단복입니다.


독일의 이미지는 많이 나지 않네요.


소치 올림픽 단복 어떻게 보셨나요? 각국의 단복은 그 나라를 상징하는 하나의 상징일 것입니다.


이런 단복을 입고 불미스러운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어느 나라든 페어플레이 정신을 생각하며 멋지게 경기에 임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자료 제목

 소치 올림픽 단복

 자료 출처

 쭉빵카페

 소치 올림픽 단복 의 사진은

쭉빵카페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