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그루 남자친구

 

한그루 열애 가 이슈입니다. 배우겸 가수 한그루가 SNS를 통해서 남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밝혔습니다.


한그루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남자친구는 일반인이며, 한그루의 친구에서 연인이 됐다고 합니다..


워낙 자유분방하고, 털털한 성격이라 친구가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요즘 열애설은 예전 같지 않게. SNS를 통해서 많이 밝히네요.


한그루 열애


일반인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은 한그루.


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많은 팬들에게 자신의 남자친구를 알렸습니다.


많은 팬들이 아름다운 사랑을 하라고 격려를 하고 있는 댓글도 많았습니다.


한그루의 남자 팬 분들은 어떻게각을 하실지..궁금해 지네요.


한구르 열애 기사에 심장이 무너지는 남자 팬 분들도 많지 싶네요.



수로 데뷔를 해연기자리 잡은 한그루.


주영훈이 키운 걸로 기억하는데.


성격이 좋아서 예능에도 큰 활약을 했잖아요~


아침부터 한그루 열애 소식에 소속사 측에서도 굉장히 쿨하게 인정하더라고요.


숨기는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서 놀랐습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된 한그루.


다양한 연기에도 전어색하지 않는 배우 같습니다.


연애 말고 결혼도 잘봤고,소녀 K도 재미있게 봤었죠.


액션 연기가 대단했습니다.


한그루 열애


연애와 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미 23주 전부터 SNS를 통해서 사랑의 흔적을 남겼다고 하는데요.


지인들과의 만남에서도 애정표현을 스스럼 없이 했다고 합니다.


한그루 열애


네티즌 반은은 잘 어울린다. 일반인이 아니고 연예인 아니냐? 이렇게 말을 하는 사람도 있네요.


남자친구가 워낙 훈남 이미지라 그런가 봅니다.


행복해 보인다. 이런 말들참 많이 달렸네요.


한그루 열애

 

한그루 열애 어떻게 보셨나요? 공개 연애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비밀 연애를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장 단점이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공개 연애를 하시는 분들은 조금 더 책임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사소한 일로는 헤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한그루 도 아름다운 사랑하셔서 좋은 결실을 이루었으면 합니다~


아름다운 사랑하세요~!!


 자료 제목

한그루 열애 

 자료 출처

한그루 인스타그램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