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빈 이나영 결혼설

 

원빈 이나영 결혼설 이 이슈입니다. 인터넷에 또 괴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원빈 이나영 결혼설, 임신설 인데요. 왜 이런 소문이 돌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소문에는 배용준, 박수진 보다 빨리 결혼을 할 것이라고 소문이 돌고 있는데요.


소문의 근거로는 지준희 디자이너에게 드레스를 부탁했고 가봉까지 했다는 소문 때문인데요.


실제로 지준희 디자이너와 자주 만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다고 합니다.


모든 소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원빈 이나영 결혼설


만인의 이상형이었던 원빈.


원빈의 짝이 배우 이나영 이라는 사실은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당시에도 연애 한다고 말이 나왔을 때에도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으니까요.



아직 두 사람의 결혼 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12년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 한 이나영과 원빈


작품 활동 이외에는 공식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사진은 나오지 않았네요.


원빈 셀카를 따라하는 박휘순


 원빈 이나영 결혼설 어떻게 보셨나요? 사실무근의 소문이 이렇게 퍼지네요.


당사자들은 얼마나 당혹스러울지..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원빈 이나영..


더욱 더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바래봅니다.

 

 자료 제목

 원빈 이나영 결혼설

 자료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