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박지윤 박수진

 

배용준 박수진 결혼 이 이슈입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발표 이후
둘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었는데요.


연예계 대표 절친인 박지윤 박수진 나이 차이가 나는 언니 동생이지만


전화도하고, 집에도 놀러가고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같이 방송도 했었고요.


박지윤이 말하길 박수진이 결혼발표이후 요즘따라 조심스럽다고 밝혔네요.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반응


친해서 자주 만남을 가지고 했었다는 두 사람.


아무래도 배용준이라는 사람이랑 결혼을 한다고 하니


박지윤은 조금은 부담스럽게 느껴졌나 봅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축하합니다.


배용준과 결혼을 약속한 박수진


대한민국 국민들을 깜짝 놀라게 한 사람입니다.


전혀 친분이 없을 것 같았던 두 사람이 결혼을 하다니..


배용준 박수진 결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박지윤 박수진 친한 건 맞다 하는데, 지금은 조금 조심스러운가 봅니다.


그래도 두 사람의 우정에는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지금은 잠시 혼란스럽겠죠~ 그래도 두 사람의 먹방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자료 제목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박지윤 박수진 

 자료 출처

 sns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