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태영 임유진 근황

 

윤태영 임유진 근황 이 이슈입니다. 임유진의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최근 근황을 알 수 있는데요.


가족 여행에 들뜬 사진한장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올라왔는데요.


"가족 여행 첫 날, 벌써 힘들어 즐겁게 보내다 가자 무사히"


글을 올리셨는데요. 가족이 참 화목해 보이네요.


세 아이의 부모가 되어 있네요. 윤태영, 임유진 너무 반갑네요.


윤태영 임유진 근황


2003년 KBS 주말 드라마 저 푸른 초원 위에에서 남매로 출연하면 인연을 만들어


2007년 2월에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엄청난 반응을 보였는데요. 윤태영이 재벌가 아들이기 때문이었는데요.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많은 여성팬들이 아쉬워 했었죠~!!


남자들은 MBC드라마 왕초의 맨발만 기억한다는....소식이



임유진 가수 활동도 했었습니다.


이름이 HEAT라는 그룹이었는데. 당시 같이 활동했던 가수들과 아직도 친하네요.


신지와 서지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윤태영 임유진 근황 어떻게 보셨나요? SNS가 좋은 점이 연예인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연예인도 어느 가족의 일원이죠.


그런 사생활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이런 유쾌한 사생활은 좋지 않나요?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살고 있는 윤태영, 임유진 더욱 더 행복한 모습을 바래 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자료 제목

 윤태영 임유진 근황

 자료 출처

 임유진 SNS

글의 삭제를 원하시면 댓글로 요청해 주세요!

 


댓글